1인 기업가의 셀프 워크숍 in 하와이 연재 소식
3주가 조금 안 되는 17일 동안 오아후와 마우이의 9개 호텔을 돌아다니며 동분서주했다.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출간 이후 첫 호텔여행이다 보니 취재할 내용도 너무 많았던 데다, GTS(글로벌 투어리즘 서밋) 참관까지 더해졌다. 결론적으로 나를 돌아보고 내년의 계획을 세우는 '셀프 워크숍'으로서의 목적은 거의 이루지 못했다. 하지만 내게 주어진, 지극히 흔치 않은 기회를 제대로 살리고 현재에 충실하는 것이 2019년을 준비하는 과정이기도 하기에 위안을 삼아 본다.

대신 이번에 하와이에서 경험한 공간(호텔)과 항공에 대한 이야기를 travel, work, inspiration이라는 3가지 키워드로 기록해보려 한다. 하와이안 항공부터 다양한 호텔 이야기를, 블로그와는 다른 관점으로 풀어내고 있다. 아래 링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런치 매거진 <하와이 여행놀이> 바로 가기 : https://brunch.co.kr/magazine/travelplay
'가장 먼저 만나는 알로하, 하와이안 항공' 바로 가기 : https://brunch.co.kr/@nonie1/106 




-> 유튜브 '하와이안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리뷰 보기!


2019 하와이안 항공 한시적 증편 소식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인천 ~호놀룰루 직항편을 주 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하고 있다.  2019년 1월 14일부터 2월 6일까지 인천~호놀룰루 노선 운항을 주 7회로 한시 증편한다는 소식! 그러니까 매일 하와이 직항이 뜨는 셈이다. 설 연휴를 이용해서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이 좋은 기회다.
 

하와이안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 플루메리아 라운지 리뷰는 아래 링크에. 

2018/10/15 - 하와이안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기 & 플루메리아 라운지 후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문에 소개한 곳의 위치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비밀글 (Secre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