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메리어트 리워드, 아직도 가입 안했다면 지금이 기회! 2천 포인트 이벤트

by nonie 2017. 12. 13.
반응형




메리어트 리워즈, 아직도 가입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기회!

요즘 여행 강의를 하면서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멤버십)에 대한 안내를 많이 한다. 그런데 OTA(호텔스닷컴 등) 브랜드 이름은 대부분 다 알아도,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왜 예약을 해야 하는지를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다. 사실 거의 대부분의 일반인이 호텔 리워드에 대해 아예 모른다. 당연히 호텔은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해야 저렴하다고만 생각하기 때문이다. 


호텔 멤버십은 호텔 공식 사이트에 간단히 가입하면 자동으로 멤버십 번호가 부여되는데, 그럼 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이 다 된 것이다. 멤버십에 가입되면 무엇이 좋은가? 로열티가 장기적으로 관리되어, 등급에 따라 객실 업그레이드와 조식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1년에 2번 정도 하는 플래시 세일때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객실 예약을 할 수 있다. 항공 마일리지처럼, 호텔 멤버십도 지금부터 관리하는 게 좋다.


내가 추천하는 대표적인 멤버십은 힐튼의 힐튼 아너스와 메리어트, 아코르 등 몇 가지를 주로 많이 소개한다. 그 중에서도 메리어트에 아직도 멤버십이 없다면, 지금 진행중인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가입하고 첫 투숙을 하면 2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포인트의 가치가 잘 가늠되지 않는다면, 1만~2만 포인트만 있어도 포인트를 이용한 무료 투숙이 가능하다. 메리어트는 공홈 예약 시 포인트 지급이 후하고 각종 프로모션에 등록해서 수시로 수천 포인트를 쌓을 수 있기 때문에, 이 기회에 꼭 계정을 만들도록 하자.



현재 진행 중인 메리어트의 친구 추천 이벤트는?

그냥 메리어트 닷컴에 가서 가입하면 어떠한 보너스 포인트도 나오지 않으므로, 기왕 신규가입을 할거라면 추천 메일을 받아서 가입하도록 하자. 


1. 기존 메리어트 리워드 회원이 보낸 추천 메일을 경유해서 회원에 가입한다. (총 5명 추천 가능)

2. 가입 후 1년 내에 첫 숙박 시, 숙박 포인트 외에 추가로 2000포인트가 더 지급된다. 

3. 이때 예약은 메리어트 공홈에서 한 예약만 포인트 지급에 해당된다. 


그래서, 곧 여행 계획이 있거나 메리어트 계열 호텔 예약을 고려 중인 이에 한해서, 5명에게 추천 메일을 보내 드리려고 한다. 비밀글로 이메일을 남긴 분들에 한해 메일을 발송할 예정이니 서두르도록 하자. 댓글은 수시로 확인하고 마감 시 공지할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