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GHT/여행

스톱오버 항공권 여행법 - 런던과 더블린, 아부다비 2주 여행 항공권 70만원에 예약한 후기

by nonie 2024. 1. 28.
반응형

 

70만원으로 풀서비스 항공사의 유럽 + 중동 여행을 한 큐에!

제가 발견한 에티하드의 항공권은 이번 2월 설 연휴를 포함한 기간에 아부다비 2박, 아부다비에서 런던, 런던에서 더블린, 더블린에서 인천까지의 전 노선이 포함된 항공권이었고요. 당연히 풀서비스 항공사이기 때문에 모든 노선의 수하물과 기내식이 포함입니다. 1월 초까지의 항공권 가격은 아래 보시는 것처럼 대략 70만원대에서 유지가 됐습니다.

 

 

 

 

여기에 아부다비 호텔 2박까지 덤으로! 

그런데 에티하드 항공사가 제공하는 특별한 스톱오버 촉진 정책이 있습니다. 바로 아부다비에서 스톱오버를 하면 2박 숙박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생각해보면 주변에도 두바이나 아부다비를 따로 돈들여서 패키지로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에티하드의 스톱오버 무료 패키지를 활용하면 굳이 아부다비를 따로 여행할 필요없이, 유럽 가는길에 2박3일 공짜로 여행을 할 수 있는거죠. 

 

 

 

 

 

 

아직 올 여름 휴가가 남았습니다. 7~8월에 같은 스케줄의 항공권을 90만원 대에 구매 가능한 항공 루트입니다. 지금 바로 가서 원하시는 날짜를 바꾸어서 직접 탐색해 보세요!  위 항공루트 최저가 바로 가보기 (스카이스캐너)

 

 

 

 

✈️ 스톱오버 항공권 찾는 방법은 히치하이커TV에서! (매달 새로운 항공권 소개 예정입니다) 

 

 


교보문고 | 예스24 | 알라딘

 

김다영  강사 소개 홈페이지 

- 책 <여행을 바꾸는 여행 트렌드>, <여행의 미래>,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저자

- 현 여행 교육 회사 '히치하이커' 대표

 

유튜브 채널 '히치하이커TV'

무료 뉴스레터 (팝업창에 이메일 기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