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유튜브] 관광 비행, 직접 타보니? 클룩 & 진에어의 홍콩 원정대

by nonie 2020. 12. 4.
반응형

클릭하시면 영상이 나옵니다.

 

요즘 클룩(klook)에서는 흥미로운 국내여행 상품을 많이 내놓고 있다. 원래 해외여행에 필요한 투어나 티켓을 판매하던 여행 서비스에서, 최근에는 국내여행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클룩의 강점은 주로 제주나 서울 인근의 테마파크 티켓을 당일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고, 또 다른 여행 사이트에 없는 좀 독특한 이벤트성 투어도 가끔 내놓는다는 것이다. 현재 클룩의 국내여행 특가 상품들은 여기서 살펴볼 수 있다.

 

11월에는 단발성으로 진에어와 함께 요즘 화제인 관광 비행 상품을 내놓았다. 해당 여행에 대한 칼럼은 이미 브런치에 자세히 소개를 했다. 

 

여행이 사라진 시대의 여행, 관광비행 탑승기

설렘과 울컥함, 그 사이 | '홍콩 원정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오늘 이 비행기는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11월 14일, 홍콩으로 '미리' 향하는 비행기 위에서 이 글을 쓰는 중이다. 클룩과 진에어

brunch.co.kr

 

당시에 찍어놨던 영상을 그냥 놔두기는 좀 아까워서 유튜브에도 편집해서 올려두었다. 관광 비행때 어떤 기내식을 먹었는지, 어떤 선물 구성품을 받았는지는 영상에만 자세히 소개했다.

현재 국내여행의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독특한 여행 및 숙박 상품은 꾸준하게 취재하고 유튜브에 소개할 예정이니, 유튜브로만 전달되는 콘텐츠를 받아보고 싶다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nonie Kim

[nonie Kim 채널 소개] 안녕하세요! '커리어를 바꾸는 여행의 기술'을 탐구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매주 1회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구독! 부탁드려요 :) [nonie(김다영)?] 현직 여행 전문 강사, 여행교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