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스타트업 행사에서 '2018 여행소비 트렌드' 키노트 강연합니다! (6/28)

by nonie 2018.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다영(nonie)입니다. 


오는 6월 28일 7시, 홍합밸리에서 개최하는 여행 스타트업 데모데이에서 키노트(기조연설) 강연을 할 예정입니다. 


'2018년, 여행 소비 트렌드'라는 주제로 30분간 짧게 이야기하고요. 그동안 해온 교육이나 강의와는 전혀 다른, 여행업계 종사자 및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산업 트렌드 강연입니다. 항공/호텔을 중심으로 여행 소비 행태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말씀 드리고요. 그동안 기업 강의를 하면서 꾸준히 지켜본, 일반인이 자유여행 설계 시 실제 사용하는 여행 서비스와 이용 패턴도 간략히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스타트업 행사인 만큼, IT 서비스를 위주로 소개하게 될 듯 합니다. 또한 제 전문 분야의 특성상 인바운드(중국인 및 외국인 대상 관광 비즈니스)보다는, 아웃바운드(한국인의 해외여행 트렌드)에 더 중점을 두고 말씀드리게 될 것 같습니다. 


공개 행사여서 누구나 오실 수 있지만, 여행 관련 창업을 꿈꾸고 계신다면 더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의 '여행 커리어 워크숍'을 들으셨던 분들 중에도 여행사나 여행 관련 비즈니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블로그에도 행사 소식을 올려 드립니다. 참석자 분들은 주로 창업예정자, 또는 창업자, 투자자, 관련 업계 종사자 분들이라고 합니다. 


6월 데모데이 '스타트업 & 트래블' 참가 신청 링크(무료) 바로 가기


자세한 내용은 홍합밸리 홈페이지에 가셔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그날 뵙겠습니다! 





관련 글 더 보기


2018/06/04 - [패널 후기] 호텔토크 콘서트 - 인플루언서가 보는 한국 호텔업계


2018/05/08 - 한국직업방송 김다영의 '여행의 품격' - 5월 매주 금요일 방송!


2017/12/13 - 에버노트 나이트 '에버노트로 여행 준비하기' 강의 후기 (11/28)


2017/08/18 - 경쟁력있는 여행 콘텐츠 메이커가 되기 위한 3가지 조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