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_Guam

여자 혼자 하와이 여행, 출간 준비 중입니다! & 시크릿 여행모임 예고

by nonie 2017.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여자 혼자 하와이 여행 에필로그'를 포스팅한 이후, 굉장히 많은 분들이 '여자 혼자 하와이' 혹은 '하와이 혼자 여행' 키워드로 이 글을 찾아서 읽어 주셨어요. 구체적인 수치를 밝힐 수는 없지만, 여행 성수기인 7~8월에 수많은 인기 여행지를 제치고 최상위권 진입 키워드를 기록했는데요. 그만큼 하와이를 혼자 가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2015년부터 꾸준히 하와이 여행기를 소개해 왔지만, 블로그에는 다 실을 수 없었던 곳이 참 많은데요. 2년간 혼자 하와이를 여행하면서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곳들, 그리고 하와이에서의 혼자 여행 이야기를 담아서 '여행놀이' 시리즈 두번째 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행놀이 첫 시리즈인 런던보다도 훨씬 더 개인적인 여행 이야기를 많이 담으려고 합니다. 여행놀이 vol.1 런던 바로 가기


현재 원고는 약 60% 정도 완료했는데요. 가이드북이 아니라 감성 에세이에 가까운 책이다 보니, 새로 창작해야 하는 텍스트 분량이 너무나 많아서 작업이 생각보다 더디네요. 대신 내용에 언급한 장소는 바로 찾아가실 수 있게, 위치정보 & 웹사이트 등을 모두 수록할 예정입니다. 잔잔한 스토리 속에서 하와이의 비밀 장소를 하나씩 발견하시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끔, 그렇게 제작하려고 해요. 


이번에도 전자책으로 먼저 출간할 예정이고요. 출간 예정일은 9월 초입니다. 반응이 꾸준히 좋으면, POD (주문형 출판)나 정식 출간 계약을 통해 종이책으로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단, 종이책은 위치정보를 넣을 수 없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지요. 하와이 여행에 바로 필요하신 분들은 전자책으로 먼저 보시면 훨씬 좋으실 거에요. 


출간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볼까 합니다. 책을 구매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9월 중에 하와이 혼자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한 작은 모임을 열어볼까 하는데요. 제가 하는 일이 강의이다 보니 출간 기념 행사마저 딱딱하게 하고 싶지는 않아서, 미리 여행 기분 내면서 소규모로 즐겁게 해볼까 합니다. 전자 여행책 200% 활용법부터 책에 담지 못한 하와이 여행 준비법, 1:1 여행 상담, 럭키 드로우까지 쭉 가볼까 해요. 


사전에 미리 관심 있으신 분들께 먼저 출간 안내 메일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비밀댓글로 성함과 이메일, 여행예정일을 남겨 주시면, 메일링리스트에 바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놀이 vol.2 하와이' 2017년 11월 출간 되었습니다! 


여행놀이 시리즈는 여행을 놀이처럼 즐기는 감성 미션을 모아서 소개하는, 히치하이커의 새로운 여행서 시리즈입니다. 특히나 이번 하와이 편은 저처럼 '하와이 혼자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실용적인 정보를 엄선했습니다.

 

당장 하와이로 여행 예정이 없으시더라도, 막연하게 꿈꾸는 여행지인 '하와이'를 감성적으로 편하게 접하실 수 있는 에세이입니다. 또한 블로그에는 싣지 못한 하와이의 알짜 맛집과 자잘한 정보들을 모두 담았어요. 


예스24 바로 가기: http://www.yes24.com/24/Goods/49864609?Acode=10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