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여자들의 하와이 자유여행! 맛집과 쇼핑 리스트

by 여행강사 김다영 nonie 2014. 7. 3.







요새 '스마트 여행법' 강의를 개강하면서 수강생 분들과 얘기를 나누어 보니, 올해 유난히 많은 황금연휴, 어디로 떠나야 좋을지를 고민하는 이들이 정말 많았다. 내가 주변에 추천하는 여행지는 주로 아시아의 유명 도시지만, 조금 멀리 떠나고 싶다면 하와이를 고려해보라고 말한다. 


사실 여행 고수들의 커뮤니티에서는 올해 초부터 '하와이'가 알게 모르게 이슈였다. 항공 노선이 최근 대폭 늘어나고 경쟁 여행지가 많아짐에 따라, 예전보다 하와이를 보다 저렴하게 떠날 수 있기 때문이다. 너무 유명해서 오히려 주목받지 않았던 하와이가 고수들의 비밀 여행지로 각광받는 요즘이다. 





하와이 파이브 오 오프닝 캡쳐! 알렉스...저 완벽한 몸매는 어쩔거냐ㅠㅠ



예전에는 하와이가 허니문 여행지로만 인식되었지만 요새는 태교 여행, 가족 여행, 여자들의 자유여행지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내가 몇년째 즐겨보고 있는 미드 '하와이 파이브 오(Hawaii Five-O)'의 오프닝 영상에 하와이안 항공이 PPL로 등장하는데 볼 때마다 여행가고 싶어 엄청 설렜다는...ㅜ 


그래서 '여자들의 하와이 자유여행'을 테마로, 약 1주일간 둘러볼 맛집과 쇼핑 스팟 리스트, 그리고 항공 정보를 정리해 공유하니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숙소 - 에어비앤비로 예약하는 호놀룰루의 아름다운 아파트

하와이에는 멋진 호텔과 리조트가 많지만, 에어비앤비도 유난히 많은 곳이 바로 하와이다. 잘만 고르면 예쁜 스튜디오 룸을 독채로 빌려 호텔보다 저렴하게 묵을 수 있다. 아무래도 맛집 순례와 쇼핑을 위해서는 오아후에서 가장 번화한 호놀룰루 시내 주변에 숙소를 정하는 것이 좋겠다. 내가 고른 비앤비는 여기. 새로 오픈해 깔끔해 보이고 시내에 위치해서 이동하기도 좋을 듯. (에어비앤비 25$ 쿠폰 코드를 받으려면 여기 클릭!)








이벤트 - 8월의 하와이 축제, 메이드 인 하와이 페스티벌

성수기라 일정을 맞출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2014년 8월 15~17일까지 호놀룰루에서 열리는 'Made in Hawaii' 축제는 꼭 가보고 싶은 행사 중 하나다. 하와이에서 만들어지는 로컬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쇼핑 축제여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벤트이고 상당히 큰 규모로 열린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http://madeinhawaiifestival.com 







시장 - 토요일에는 KCC 파머스 마켓!

주말을 끼어서 간다면 호놀룰루의 명물인 파머스 마켓도 빼놓을 수 없다. 하와이 스타일의 지역 먹거리 뿐 아니라 다양한 핸드메이드 기념품도 살 수 있고, 특히 100% 코나 커피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커피 노점상이 있어서 아침 일찍부터 찾을 예정.







맛집 - 요즘 로컬에게 최고 인기! 새로 오픈한 브런치 레스토랑 Bills에서 아침먹기

시드니 출신의 세계적인 브런치 레스토랑 빌스(Bills)가 미국 최초로 와이키키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한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도 사랑한다는 이 식당을 직접 가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갖가지 팬케익이 유명한 하와이지만 빌스의 명물인 사진 속의 리코타 핫케이크가 너무나도 먹어보고 싶다. 




하와이 여행 정보를 나름 정리하다보니 더욱 뽐뿌 작렬! 올 여름휴가는 느즈막한 8월 말쯤에 하와이에서 보내고 싶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