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길트에서 호텔 싸게 예약하기! 방콕 페닌슐라 호텔이 13만원~

by nonie 2014. 7. 8.
반응형





이미지를 클릭하면 길트의 여행 커머스 젯셋터 사이트로 이동!



해외 직구사이트인 길트(Gilt)에 여행 섹션이 있는데, 여기서 호텔이 가끔 엄청 싸게 나온다는 걸 이제야 알았다!!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ㅜㅜ 오늘 우연히 눈에 띈 방콕의 대표적인 특급 호텔, 페닌슐라 방콕의 엄청난 핫딜, 디럭스룸이 무려 131$!  길트 핫딜 호텔 리스트 바로 가기!


Jetsetter라는 여행 전용 서비스에 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 핫딜 가격이 보인다. 개인적으로 회원가입하는 사이트 싫어하는데, 길트나 젯셋터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올 여름 휴가로 방콕 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방콕 호텔 알아보는 분들은 지금 길트로 달려가시길. 페닌슐라 방콕 핫딜은 오늘 기준으로 5일 남았으니 서둘러야겠다.  






가장 성수기인 8월 7일을 넣어 1박을 찍어보니 진짜 131불!!! 발코니룸도 147$라니 OTL.....아직 방이 남아있으니 먼저 겟하는 사람이 임자겠다. 페닌슐라 방콕의 이 가격이 왜 말도 안되는 핫딜이냐면,







호텔 가격비교 사이트(호텔스x바인)에서 페닌슐라 방콕 최저가를 조회해 보니, 제일 싼 예약 사이트에서도 디럭스룸이 21만원대다. 물론 방콕에는 정말 좋은 호텔이 많지만 5성급의 세계적인 체인인 페닌슐라가 131$면 4성 호텔보다도 저렴한 경쟁력있는 핫딜이다. 


길트는 그동안 패션 아이템 직구 사이트로만 생각했는데, 길트가 운영 중인 여행 커머스 Jetsetter도 호텔 예약 시에 꼭 염두에 둬야겠다. 예약 절차도 매우 쉬워서 아고다나 익스피디아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다면 어렵지 않게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방콕 호텔 외도 많은 핫딜이 있는데, 가입해두고 메일링리스트 설정을 해두니 계속 호텔 핫딜 소식이 날라와서 여행 지름신으로는 그만이다.;;; 길트 여행 핫딜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