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경험 북클럽 '호텔수집가' 1기를 모집합니다!

by 히치하이커 김다영 nonie 2021. 6. 3.

 

경험 북클럽 '호텔수집가' 1기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책 <여행의 미래>,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의 저자 김다영입니다.

 

두 번의 성공적인 모임을 가졌던 독서모임 '호텔로 보는 라이프스타일의 미래'에 이어, '호텔수집가'를 위한 특별한 독서모임을 준비합니다.

바로 독서토론과 강의, 그리고 공간 투어를 결합한 모임입니다. 그래서 경험 북클럽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호텔, 여행자에겐 말만 들어도 설레는 단어지요.

하지만 호텔 뒤에 '업계'라는 단어를 붙이면, 조금은 마음이 무거워지기도 하는 요즘입니다.

한때는 호캉스 만으로도 충분했던 호텔의 가치와 역할, 코로나 이후 어떻게 변화하고 있을까요?

호텔을 넘어 '머무는 경험' 자체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호텔의 변화와 미래를 이야기하고 함께 다녀보는 독서모임을 준비합니다.

 

이런 분을 기다립니다

✔️호텔이라는 단어만으로도 충분히 설레는 분들

✔️호텔과 공간에 관심이 많고, 직접 가봐야 직성이 풀리는 분들

✔️호텔에 대한 막연한 관심을, 구체적인 취향과 지식으로 연결하고 싶은 분들

 

함께 나눌 이야기

여러분은, 어떤 호텔 경험을 '수집'하고 계신가요?

우리는, 그리고 요즘 여행자들은 어떤 호텔과 숙소를 사랑하고 있을까요?

호텔산업이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중국과 일본에서는, 지금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호텔 주변에서 새롭게 탄생하는 업이나 역할은 뭐가 있을까요?

 

이번 독서모임에서는 2021년 최신 호텔 트렌드는 물론, MZ세대가 경험을 소비하는 패턴을 분석한 새로운 강의를 준비할 예정이며, 독서와 강의 내용을 기반으로 자유롭게 이야기 나눌 예정입니다.

 

 

6월 15일자 Update!

3회차 모임은 원데이로 바뀌어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6월 26일 호텔 트렌드 포럼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 글을 참조해 주세요! 

 

 

여행의 미래 트렌드 포럼 - 토요 정기 모임을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히치하이커 대표, '여행의 미래' 저자 김다영입니다. 2021년 초부터 여행의 미래 스쿨 1,2기, 호텔 스쿨을 포함해 지속적으로 모임과 교육을 이어 왔습니다. 이제는 변화하는 환경에

nonie.tistory.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