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여행강의] 6월 5일 "언택트 여행 시대, 2021년 국내여행 꿀팁" @ AK플라자 수원

by nonie 2021. 5. 3.
반응형

<여행의 미래> 저자 김다영의 

언택트 여행 시대, 2021년 국내여행 꿀팁! 

@6월 5일 AK 플라자 수원

 

안녕하세요! 여행 강사 김다영입니다. 

아직 코로나 여파가 끝나지 않아 여름 휴가 계획 세우기가 선뜻 망설여지는 요즘입니다. 그래서 거리두기 환경에서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강의 요청이 많고 여러 기관에도 출강하고 있는데요. 6월 5일에는 AK 플라자 수원에서 여행 강의가 있습니다. 저는 공개 강의보다는 기업 내부 교육이 훨씬 많아서, 상반기에 진행하는 문화센터 강의로는 마지막일 듯 하네요.

 

제 강의의 특징은, 여행업계나 관계 부처와 협업을 많이 하다보니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 지원 사업이나 관련 제도를 활용하는 법을 많이 소개합니다. 따라서 관광공사나 정부 차원의 허용 범위 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저렴하고 좋은 숙박 시설이나 여행 상품의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가족들과 여름과 추석 연휴에 국내여행 알차게 준비하실 분들은 이번 강의에 오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강좌상세 | 모바일 AK

 

m.akplaza.com

 

4월 갤러리아 광교 '언택트 시대 국내여행 꿀팁'. 이 강의에서 또 많은 내용이 추가될 거에요.  

 

그리고, 5월부터는 백신 접종 완료 시 해외여행 자가격리 2주가 면제되기 때문에, 어떤 나라를 갈 수 있는지 궁금하실 거에요. 그래서 다른 강의에서는 전달드리지 않았던, 손쉽게 해외여행 국가를 실시간으로 추려내고 준비하실 수 있는 스마트 여행 노하우를 몇 가지 준비했습니다. 참, 여행사 종사자 교육도 많이 하다 보니, 아무래도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중소 여행사를 많이 알게 됩니다. 그래서 어떤 여행사가 좋은지 추천해드리는 정보도 많이들 좋아하시더라고요.

 

아마도 여행업계 종사자 교육을 하면서 대중 여행 강의까지 하는 포지션의 업은 저뿐이라ㅎㅎ 많은 기업에서 매년 교육을 요청하시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업계와 소비자를 좀더 빠르게 연결하는 강사로서 스마트한 강의로 인사드리겠습니다. 6월 5일 수원에서 만나요:) 

 

▶강좌 등록하기

http://asq.kr/X9Yt

*웹/모바일/방문 접수 가능

*링크 클릭 시 접수 가능

 

강좌상세 | 모바일 AK

 

m.akplaza.com

 


김다영 | nonie 강사 소개 홈페이지

- 책 <여행의 미래>,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 저자

- 현 여행 교육 회사 '히치하이커' 대표

- 한국과학기술인력개발원 등 100여개 기업 출강, 2019년 Best Teaching Award 수상

 

지난 10년간 전 세계를 돌며 여행산업의 변화를 여행으로 직접 탐구하고, 가장 나다운 직업을 만들었다. 일반 기업에서는 임직원의 스마트한 여행을 책임지는 강사로, 여행업계에서는 산업 칼럼니스트와 트렌드 분석가로 일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통해 자신의 삶과 일을 '나답게' 찾아가는 과정을 돕고 싶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nonie21 

무료 뉴스레터 (팝업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