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여행의 미래 스쿨 2기 모집 - 3월 16일(화) 개강

by nonie 2021. 3. 3.
반응형

 

 

여행의 미래 스쿨, '2기' 모임이 개강합니다! 

지난 2월 마지막 주, '여행의 미래 스쿨' 1기가 개강했습니다. SNS 100만 팔로우의 에어비앤비 수퍼 호스트, 국제 협력 전문가와 로컬 크리에이터 등 여행업계의 새로운 물결을 이끄는 분들이 참여하고 계십니다.

 

뒤늦게 소식을 접하고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2기 모임 일정을 준비했습니다. 

여행의 미래 스쿨은 여행과 여가 분야 스타트업 창업, 1인 비즈니스, 플랫폼 기반 여행업, 전통적인 관광 교육에서 갈증을 느끼는 분들을 위한 교육 과정입니다. 새로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강의 + 독서 토론 수업입니다. 2기는 3회로 횟수를 줄여 참여의 부담을 낮추고, 좀더 밀도있는 주제로 재편했습니다.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청 기간: 3월 1일 ~ 3월 14일까지 (선착순 접수 마감, 현재 개강 확정이며 잔여석 3석) 

신청 방법 : 사전 신청서 작성해 주시면 참가절차를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모임 일정: 3월 16일부터 격주 화요일 저녁 7~9시 (3/16, 3/30, 4/13) 총 3회 모임. 

장소: 서울 1,2호선 신도림역 인근 (확정자 개별 안내, 대관비 별도) 

 

커리큘럼

3월 16일 1회. 여행 비즈니스와 로컬 여행의 미래 

3월 30일 2회. 호텔과 숙박의 미래 

4월 13일 3회. 트래블 테크와 플랫폼의 미래

 

 

 

 

클릭하시면 유튜브에서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행의 미래 스쿨, 온라인 강의를 오픈합니다

서울 외 지역에 거주하시거나 여러 사정으로 참석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2시간 분량(30분/4회)으로 압축한 온라인 특강 4회분을 준비했습니다. 온라인 스쿨 신청하기

 

상시 수강이 아니라 3월 16일 개강하여 2주간 자유롭게 시청하실 수 있는 한정 수업입니다. 온라인 강의 수강 기간은 3월 16일~3월 30일입니다. 신청자 본인(1인)만 시청하실 수 있는 유튜브 비공개 링크로 제공됩니다. 또한 수강 기간 중에는 카카오 오픈챗을 통해 Q&A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해당 일정에서 조금 더 늦춰질 예정입니다. 하단 신청서 남겨주시면 진행 일정 알려드릴께요. 

 

여행의 미래 온라인 스쿨 신청하기 --> 작성해 주시면 추후 진행 일정 알려드립니다!

 

* 개인 지메일 계정을 통해 수강하실 수 있으며, 단체 및 기관은 별도 요금 견적을 통해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기관용 온라인 강의는 시청 인원수와 함께 문의해 주시면 회신 드리겠습니다. 단체 수강 문의하기

 

 


 

히치하이커 뉴스레터 3월호는 아래 링크에서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뉴스레터 구독 www.hitchhickr.com  (팝업창에 이메일만 입력) 

 

히치하이커 여행&커리어 뉴스레터 #24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뉴스레터 내용을 유튜브에서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shoutout.wix.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