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모집] 여행도 언택트 시대! 김다영의 2021년 국내여행 꿀팁 - 갤러리아 광교(1/23)

by nonie 2021. 1. 9.
반응형

 

 

 

1월 23일, 갤러리아 광교에서 만나요!

안녕하세요! 김다영입니다. 2021년을 여는 첫 공개 강연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여행도 언택트 시대! 2021년 국내 여행의 꿀팁" 강의가 갤러리아 광교에서 열립니다. 당초 1월 16일에 오픈되는 강의였는데, 코로나19로 겨울학기 개강이 늦춰져서 일정이 1월 23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신청하시면 23일로 접수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갤러리아 광교의 전자 카달로그로 확인해보니, 제 강의가 소개된 지면이 맨 앞 파트인데요. 보통 GREAT SERIES와 같은 카달로그의 앞쪽 섹션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명사나 셀럽, 유명 학자 분들의 명사 초청 강연이 배치됩니다. 이제는 제 책과 제 강연이 어느덧 맨 뒷쪽에서 맨 앞쪽으로 오게 되었네요. 참 감회가 새로운 장면입니다. 

 

8년 전, 직장을 그만두고 백화점 문화센터의 제안을 통해 강의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대형 백화점의 문화센터 프로그램은, 강의의 갯수가 엄청나게 많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매 계절학기마다 오픈되는 500~800여개 강의 중에서 살아남는(모객에 성공하는) 강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초보 강사에게는 강의 실력을 높이는 데도 좋은 무대입니다. 저도 초반 2~3년 정도는 전국의 많은 백화점을 다니며 매 학기마다 강의를 했었습니다. 이제는 기업 임직원 교육을 하다보니, 백화점에서 공개 강연을 할 기회가 많지 않네요. 

 

 

 

 

 

 

여행도 언택트 시대! 2021년 국내 여행의 꿀팁

코로나 시국에 여행 계획을 어떻게 짜냐고 반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방역 단계가 영원한 것은 아닙니다. 당분간 해외여행은 어렵겠지만 국내여행은 조금 상황이 나아지면 언제든 편하게 떠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한 해의 여행 구상을 저와 함께 해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특히 저는 2020년 한 해동안 한국관광공사 및 서울관광재단 등 정부부처 기관들의 '언택트 여행지, 안전 & 힐링 여행지' 선정 자문 등의 일을 꾸준히 해왔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여행 강의나 여행 정보와는 달리, 공식적으로 나라에서 권장하는 여행지들과 그 이유, 많이 알려지지 않은 국내 여행지 등 독점적인 정보를 토대로 강의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호텔여행자로서 전 세계 200여 호텔을 여행한 취재력을 바탕으로, '힐링, 호캉스'를 키워드로 한 여행 정보도 탄탄하게 알려 드립니다. 

 

1월 23일, 갤러리아 광교에서 만나요! 

 

--

 

강의 일정: 1.23 토 11:30-12:30 수강료 10,000원

 

김다영 : 여행 교육 회사 ‘히치하이커’ 대표, 팟캐스트<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진행, <여행의 미래>,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저자

 

강의 내용: 여행 트렌드 전문가 김다영 대표와 함께, 코로나 이후 급변하는 여행 트렌드 를 간단히 살펴보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국내의 숨겨진 추천 여행지 와 코스를 소개합니다. 특히 독채 펜션과 빌라등 숨겨진 숙소 찾고 예약하는 법, 전국 곳곳의 독특한 체험과 투어 프로그램 등 변화하는 여행 문화 속 활용하기 좋은 꿀팁도 공개합니다.

 

신청 페이지 링크

dept.galleria.co.kr/g-culture/culture-center/branch/gwanggyo/1160196000

갤러리아

갤러리아 지점별 매장정보, 쇼핑뉴스, e-DM, 문화센터, 갤러리아카드 등 안내

dept.galleria.co.kr

 

 

이전 글 읽기

 

[강의 후기] 코로나 이후 여행 준비의 기술 - 기업교육, 온라인과 전문화가 대세!

해외여행 전문 강의에서 국내 스마트여행 및 호캉스 강의로 코로나 이후로도 계속 강의를 하고 있는데, 지난 7년간 '여행' 강의를 전문으로 하다 보니 주변에서 강의 시장이 괜찮은지, 요즘은 어

nonie.tistory.com

nonie.tistory.com/2006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X 김다영의 '호텔에서의 하룻밤' 4/17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 저도 현대카드를 쓰게 되면서부터 개인적으로 참 아끼고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최근 이 곳에서 매달 테마를 선정해 관련 분야의 여행 멘토를 초청하는 특별한

nonie.tistory.com

nonie.tistory.com/1999

여행강사 김다영의 2018년 방송 출연 (TV, 라디오) 모아보기

안녕하세요! 여행강사 & 여행교육 컴퍼니 히치하이커 대표 김다영입니다. 2018년 한 해동안 출연한 TV/라디오(팟캐스트 포함) 방송 전체를 다시보기/다시듣기 하실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최근

nonie.tistory.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