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언택트 여행 꿀팁 & 여행 트렌드 무료 온라인 강의, 지금 신청하세요!

by nonie 2020. 10. 5.
반응형

 

 

 

동작구 다울 작은도서관 - 온라인 강의 - 10월 8일 마감되었습니다!

언택트 시대, 사회적 거리두기로 나들이가 어려운 요즘 현명하게 여행 즐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여행의 미래> 저자인 제가 직접 강의로 전해 드리는 코로나 시대의 여행 꿀팁! 전국의 숨겨진 힐링 여행지와 안전한 숙소, 여행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포스팅 후 바로 선착순 마감되었습니다. 제 유튜브에서도 책 '여행의 미래'를 함께 읽는 랜선북클럽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어요. 유튜브에서도 함께 이야기 나눠요!


 

 

 

 

 

 

[여행업 종사자 신청] 한국여행업협회 직무 역량강화 교육 - 무료 온라인 강의

저는 지난 8월부터 연말까지 여행업협회에서 진행되는 직무역량강화 교육에서 여행 트렌드 수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행업계 종사자 분들 중에도 아직 이 교육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모두 협회에서 종사자 분들께 예산을 지원하는 무료 과정이고요. 아래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바로 로그인없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1월까지 많은 교육이 진행됩니다. 필요하신 과정은 놓치지 말고 수강해 보세요.

 

업계 트렌드가 계속해서 바뀌고 있기 때문에, 저는 강의 내용을 계속 업데이트 합니다. 8~9월에 제 수업을 들으셨던 분들은 10월이나 11월에 다시 수강해 보셔도 좋습니다. 또한 여행사 외에도 통역안내사 ,해설사, 공공기관, 항공, 호텔, 심지어 관광 전공 중인 대학생 분들도 들으실 수 있어요. 

 

 

www.edu-kata.or.kr/

 

한국여행업협회 교육홈페이지

한국여행업협회에서 진행하는 여행업 종사자를 대상으로한 직무역량강화교육

www.edu-kata.or.kr

 

다만, 위 수업에서 공개되는 여행업계 트렌드 강의는 아주 개괄적인 내용이며, 특히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행사 및 여행업 사업자' 직종에 포커스를 맞춘 교육입니다. 따라서 항공, 호텔 등 각 세부 업종에서 강의를 할 때는, 훨씬 디테일한 트렌드와 전망, 대비점 등을 따로 준비합니다. 기업용 강의와는 교육의 목적과 내용이 전혀 다르다는 점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연말까지는 여유가 많지 않을 듯 하지만, 혹시 출강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아래 문의사항에 남겨주시면 회신 드리겠습니다. 

 

nonie.modoo.at/?link=rjcat6jk 

 

[여행 콘텐츠디렉터, 김다영 - 문의하기]

여가설계 강의 전문. 기업교육, 여행트렌드, 국내외여행

nonie.modoo.a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