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GHT/여행

유튜브에서 저자와 읽는 '여행의 미래' 2장! 항공과 호텔의 미래

by nonie 2020. 9. 18.
반응형

클릭하시면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여행의 미래' 저자, 김다영입니다. 

여행의 미래 1장부터 5장까지 매주 한 장씩을 같이 읽어보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추어 새로운 사례도 소개해 드리는 랜선북클럽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번 주에는 '2장. 호텔과 항공업계에 불어닥친 변화의 바람'을 살펴볼 텐데요.

독자 여러분께서 가장 많이 인용해주셨던 구절을 두 곳 정도 짚어보고, 제 의견과 코로나 이후의 전망을 함께 소개해 보았습니다.

특히 항공 및 호텔 분야에 새롭게 필요해지는 직업적 포지션들이 있는데요. 정작 업계에서는 현재 외주로 해결하거나 크게 신경쓰지 못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2장에서 궁금하셨던 점, 이해가 잘 안가셨던 구절 있으시면 댓글로 많이 질문해 주세요. 2장 영상 바로 가기

 

오디오 버전은 팟캐스트 채널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3098

특별히 이번 주 팟캐스트에서는 글로벌 여행 플랫폼, 클룩(Klook)을 직접 찾아가서 트래블 테크 기업 진출에 꼭 필요한 핵심 역량이 뭔지 질문해 보았습니다. 클룩 탐방기 및 동향은 기회가 되면 블로그에 따로 소개해 보겠습니다. 

 

 

지금 당장 변화가 필요한 분이라면, 코칭 및 클래스 과정 확인하기

 

[온라인 강의] 전자책 출판 창업, 커리어 글쓰기, 코칭 상시 과정 오픈

안녕하세요! 히치하이커 대표 김다영입니다. 히치하이커 공식 사이트에 CLASS 소개 메뉴를 신설하였습니다. 히치하이커닷컴 바로 가기 요즘 코로나 시국 때문에 온라인으로 언제든 들을 수 있는

noni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