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GHT/여행

[이벤트] '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 팟티에서 스벅 커피를!(~6/27)

by nonie 2021.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 진행자, 김다영입니다. 

 

2019년 9월부터 한 주도 거르지 않고 매주 여러분을 찾아온 팟캐스트가, 어느덧 2주년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본 방송을 듣고 계신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는데요. 

 

마침 팟티에서 멋진 이벤트 제안을 주셔서, 최대 2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씩 대접하려고 합니다:) 

본 이벤트는 팟티의 게시판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니, 잘 보시고 응모해 주세요! 

 

이벤트 응모방법: 팟티 '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 채널 내 게시판에 간단한 인사말과 청취 소감을 남겨주시면 응모 끝! 

인사말 남기러 가기!  ('글쓰기' 버튼 클릭해 간단히 사연 남기면 끝)

이벤트 기간: 6월 17일(목)~6월 27일(일요일) 

이벤트 발표 : 채널 내 배너에 별도 공지 -> 당첨자 폼에 개인정보(수령) 남겨주시면 완료!

 

* 본 이벤트는 팟티의 협찬으로 팟티에서만 진행됩니다. 따라서 게시판 글 작성을 위해서는 팟티 가입이 필요해요!

 

 

https://www.podty.me/cmnboard/article/15331

 

채널 2주년 청취자 이벤트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분께 쏩니다! (~6/27 마감)

안녕하세요! 김다영의 똑똑한 여행 트렌드 진행자 김다영입니다. 2019년 9월부터 한 주

www.podty.me

--> 요 게시판에 글쓰기 버튼 누르고 새 글 올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