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호텔 예약, 스마트하게 하는 방법

요즘 강의하면서 '호텔 예약 시 돌아올 혜택(항공 마일리지, 캐시백 등)을 반드시 살펴보라는 정보를 많이 전달한다. 호텔예약 서비스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체인 호텔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원하는 항공 마일을 적립해 주는 등 숨겨진 프로모션이 엄청나게 많다. 다시 말하면, 온라인으로 호텔을 예약할 때는 '그냥 돈만 쓰면 손해다'를 항상 명심해야 한다.


온라인 결제 시 일부 금액을 적립해주는 대표적인 사이트 이베이츠에서는 6~7월에 아고다와 함께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베이츠를 경유해서 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하면, 예약자 대상으로 현금 캐시백(최대 100만원!) 또는 태국/대만/마카오/홍콩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게 실제 예약자 대상으로만 진행하는 이벤트라, 당첨 확률이 높은 편이라는 거. 어차피 여름 휴가 때문에 호텔 예약이 필요하다면, 그냥 돈만 쓰지 말고 캐시백도 받고 이벤트도 참가하면 1석 2조다.  


이베이츠는 블로그에 이미 여러 번 소개했지만, 결제 금액의 일부를 적립해주는 캐시백 서비스다. 기존 회원의 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10$의 캐시백이 추가로 지급되니, 나처럼 그냥 가입하지 말고ㅜ 꼭 초대링크 통해서 가입하자. 본 블로그의 초대 링크는 아래. 이베이츠 10$ 캐시백 가입 링크 바로 가기!(클릭)


회원가입을 마쳤다면, 이벤트 페이지(여기)서 일단 '응모' 버튼을 클릭해서 등록을 해둔 후에 하단 '호텔 예약하기' 누르고 아고다로 가서 예약을 하면 된다. 현재 이베이츠의 아고다 캐시백은 무려 5.0%이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2015/10/14 - 여행 직구 6탄. 항공/호텔 예약시 할인쿠폰보다 유용한, 이베이츠 적립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문에 소개한 곳의 위치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비밀글 (Secre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