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공개 특강] 욜로족을 위한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 (5/25 조선닷컴 교육센터)

by nonie 2017.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강사 김다영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공개 특강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기업과 기관에서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을 강의해 왔는데요. 

아무래도 임직원 교육은 연령대가 높고 자녀나 배우자와 함께 하는 휴가를 전제로 하다 보니 '가족 여행'을 위한 여행법과 추천 여행지를 많이 소개했습니다. 


그러나 사실 저는 혼자 여행이나 출장을 다니기 때문에, 저와 비슷한 여행을 즐기는 2030 직장인을 위한 팁과 노하우가 훨씬 많지만 전해드릴 기회가 없었는데요. 조선닷컴 교육센터에서 좋은 특강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욜로족'을 위한 특별한 스마트 여행법을 강의하기로 했습니다. 


요즘 크게 화두가 되는 단어, YOLO, You only live once의 줄임말이지요? 하지만 욜로족의 여행이 소위 요즘 말대로 '탕진'이나 '소비'로 이루어진 여행이라면, 삶과 여행을 지속적으로 균형있게 영위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2013) 책에서 제안한 좋은 여행의 기술이란, 우리의 미래에 빛나는 아이디어를 던져줄 수 있는 발전적인 여행입니다. 


여기에 자유여행의 핵심인 항공과 호텔의 기본적인 예약 기술부터, 2017년 여러분께 꼭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까지 세심하게 선별하여 준비했습니다. 아마 앞으로의 해외여행을 준비하실 때, 이번 특강이 좋은 길잡이가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욜로족을 위한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은 5월 25일 저녁 7시, 광화문에 있는 조선닷컴 교육센터에서 딱 하루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강의 소개 및 신청은 아래 링크로 보시면 됩니다. 

https://academy.chosun.com/hobby/traveltech.html



또한 6월, 조선닷컴 교육센터에서 제 강의 최초로 7주 완성 여행 글쓰기 통합 과정(기본+심화)이 찾아옵니다. 무려 '프리랜서' 여행작가를 꿈꾸시는 직장인 분들을 위한 특별한 여행글쓰기 과정인데요. 이 수업도 곧 공지해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김다영(nonie) | 강사 홈페이지(바로 가기)


- 현 일산 아람누리, 마이크임팩트 스쿨, 디큐브 아카데미 - 여행 전임 강사

- 보건복지부, 네이버(NHN), SK그룹, 한전KDN, 대웅제약, 백석예술대 등 기업강의 및 대중강연 다수 출강 

- 2009~2014년 5년 연속 여행 부문 파워블로그 선정, 'NONIE의 로망여행가방'(http://nonie.tistory.com)

- 해외여행 TV프로그램 리포터 출연, 글로벌 여행 컨테스트 우승, 전세계 30여 개 국가 여행 및 취재 경력 및 다수

 

저서 및 출판 경력

- 현 신세계/롯데 아카데미 서울경기 총 13개점 '직장인 여행작가 입문'  출강 중

- 2013년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이덴슬리벨) 출간

- 전자책 가이드북 '히치하이커 싱가포르'(2015) '히치하이커 홍콩'(2013) 출간

- 여행 전문 전자책 출판사 '히치하이커' 대표

- 전 21세기북스(북이십일) 출판마케팅 담당

- 전 해외여행 월간지 'AB-ROAD 취재 기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