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여행하며 일하는 삶을 위한 2017 여행 커리어 워크숍 - 사전신청 공지

by nonie 2017. 1. 2.
반응형





공개 모집, 커밍 쑨!




2017년 첫 포스팅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번 공지 드렸던 여행 커리어 워크숍 관련하여, 정말 많은 분들이 문의 및 사전신청을 해주셨는데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2016/12/27 - 여행하며 일하는 삶을 갖게 되기까지 & 2017 여행 커리어 워크숍 예고


위 포스팅에 여러분들이 남겨주신 비밀글을 하나씩 읽으면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커리어에 대한 고민을 하고 계신지, 여행과 함께 설계하는 삶을 꿈꾸고 계신지 새삼 알 수 있었습니다. 


본 워크숍은 일방적으로 제가 여행강의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3주간 참여하신 후 뿌듯한 결과물을 들고 가실 수 있게끔 다양한 과제와 독서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강의가 아니면 절대 접할 수 없는, 글로벌 노마드의 수익모델 관련 콘텐츠를 단독 공개할 예정입니다.


현재 사전신청은 마감되었으며, 위 글에 댓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안내메일을 보내드렸습니다. 메일을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전신청자 분들은 금주 중에 등록을 진행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특별 할인가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이 워크숍은 오는 2월에 각각 강남역과 종각에서 개강하며 총 3주 과정입니다. 구체적인 커리큘럼과 일정은, 1주일 후 공개 모집글로 정식 오픈하겠습니다. 사전신청 하셨던 분들은 공개모집이 시작되기 전에 수강신청서를 서둘러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신청자 분들 중 '권유진' 님은 메일수신 설정이 차단되어 있어 메일이 반송되었으니 확인 부탁드릴께요. 


1/3 추가 공지: 현재 강남반은 개강 확정이며, 마감 임박입니다. 강남반 희망자 분들은 등록을 서둘러 주세요:) 


1/26 추가 공지: 강남반 마감, 종로반은 1~2명 여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