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여행하며 일하는 삶을 위한 '직장인 여행작가 7주 과정', 6월 개강!

by nonie 2017.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강사 김다영입니다. :) 


올해로 여행글쓰기 강의를 한지도 어느 덧 4년이 되었네요. '여행작가 입문' 과정은 저에게도 직업 강사로서의 기반을 다지게 해준, 저의 첫 여행교육 과정입니다. 


백화점 아카데미에서 이 수업을 들으신 분들은 대부분 '심화' 과정을 희망하셨고, 그렇게 해서 만든 클래스가 개인적으로 몇 차례 개강한 '프리미엄 여행글쓰기'입니다. 여행서 출간이나 여행 블로그 운영 등 구체적인 목표가 있으신 분을 대상으로, 문장 구성부터 풍부한 표현력을 갖춘 여행 글쓰기까지 좀더 이론에 가까운 내용을 강의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심화 과정은 만족도가 매우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대관 등 직접 진행의 부담이 커서 많이 열지 못했어요. 이 수업 듣고 책 내신 작가 분들도 이미 몇 분 계시지요.^^


그러다 조선닷컴 교육센터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이 입문 과정과 심화 과정을 통합한 본격적인 '여행작가' 7주 과정을 최초로 개강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저에게 글쓰기 수업을 들어보지 않으셨다면, 이번만큼 좋은 기회는 없으실 거에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수강신청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기존의 여행작가, 여행글쓰기 교육과 다른 점은? 

본 과정의 원래 타이틀은 '프리랜서 여행작가 과정'입니다. 더 많은 직장인 분들이 수강하셨으면 해서 직장인으로 타이틀이 바뀌긴 했지만, 저는 '여행하며 일하는 삶'을 꿈꾸고 계신 분에게 촛점을 맞춰 진행할 예정입니다. 제 2의 직업으로 여행작가를 꿈꾸시거나, 여행서 출간을 계획 중이신 분들께 가장 큰 도움이 되실 거에요. 


즉, 단순히 여행 글쓰기의 방법만을 알려드리는 것이 아니라, '직업'으로서의 여행 콘텐츠 제작자가 갖춰야 할 다양한 역량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저만의 '셀프-브랜딩', 콘텐츠를 제대로 홍보하는 방법, 시장에서 인정받는 여행 글쓰기란 어떤 것인가를 세세하게 알려드릴 거에요. 


그래서 지난 번 '여행 커리어 워크숍'을 아쉽게 놓치셨다면, 이 과정은 그보다 훨씬 직접적이고 실용적인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여행 커리어 워크숍은 '모티베이션(동기부여)'의 목적이 크지만, 이 여행작가 7주 과정은 여러분의 손에 직접 쥘 무기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얼마전 여행 커리어 워크숍을 수강하셨던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제가 워크숍을 끝내면서 '결국 핵심은 콘텐츠 생산 능력이다'라고 말씀 드렸던 거, 기억하시죠? 그 방법을 나누려고 만든 교육이니, 기존 수강생 분들께도 큰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직장인 여행작가 7주 통합 과정, 언제 어디서 개강할까?

본 강의는 광화문의 조선닷컴 교육센터에서 오는 6월 22일부터 매주 목요일, 총 7주 수업이 진행됩니다. 매 수업마다 실습 과제가 주어질 예정이며, 입문 4주와 심화 3주는 각각 별도로 수강하실 수도 있습니다. 


수강신청은 현재 온라인으로 열려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상세 커리큘럼과 함께 참고 부탁드립니다:) 


강의 상세보기: https://academy.chosun.com/hobby/traveleditor.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