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하와이 최고의 리조트에서 2천만원 상당 허니문을 보낼 기회! (~8/31일)

by nonie 2009. 7. 25.
반응형





디자인하우스의 예쁜 웨딩잡지 <마이웨딩>에서 이번에 대박 이벤트를 하기에, 결혼을 앞둔 예비 커플을 위해 소개해 본다. 어짜피 난 못갈 거니까 ㅜ.ㅜ 꼭 필요한 분들이 행운을 잡으셨으면 하는 바램이다. 홈페이지랑 잡지에만 공지가 되어 있어 모르는 이들이 많을 듯 싶다. 하와이는 고급 리조트가 많기로 유명하지만, 그 중에서도 최고급 리조트인 카할라 리조트에서 허니문 뿐 아니라 바닷가에서 환상적인 웨딩 이벤트를 열어준단다. 생각만 해도 아찔한... :) 마이웨딩을 구독하는 예비 커플이라면 이번 이벤트에 꼭 도전해보자. (제발 8월 말까지 남친님을 내려주소서 ㅋㅋ)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배경으로 영화처럼 아름다운 순간을 맞이하는 시사이드Seaside 웨딩. 신부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로맨틱한 장면일 것입니다. 꿈이 현실로 되는 일, 그리 어렵지 않답니다.
<마이웨딩>이 창간 16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투어넷 하와이, 해외 웨딩 전문 웨딩뮤와 함께 2000만원 상당의 하와이 허니문과 시사이드 웨딩을 선물합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카할라 호텔&리조트The Kahala Hotel&Resort는 엘리자베스 여왕, 버락 오바마 대통령 등 세계적인 VIP들이 자주 찾는 유서 깊은 초특급 리조트랍니다. 이곳 호화로운 객실에서 묵으며 하와이 허니문을 즐기고, 호텔 내 프라이빗 비치에서 올리는 로맨틱한 결혼식. 말로만 들어도 황홀한 결혼식의 주인공이 되고 싶지 않으세요?

응모 자격 <마이웨딩> 6개월 이상 정기구독자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함)
응모 기간 2009년 8월 31일까지
응모 방법 및 발표 이메일(jhlim@design.co.kr)로 최근 3개월 이내의 커플 사진(전신 1매, 클로즈업 컷 1매 이상)과 간단한 커플 소개(이름, 나이, 직업, 결혼 예정일, 연락처), 본인이 꿈꿔온 웨딩에 대한 간략한 글을 보내주세요. 주인공으로 채택된 분에게는 8월 31일 이후 개별 연락드립니다.
제공 혜택 왕복 항공권 2매, 카할라 호텔 3박 숙박권, 가이드 및 차량, 전 일정 식사 제공, 카할라 호텔 가제보 웨딩 패키지(주례, 꽃 장식, 부케 등), 웨딩드레스&턱시도, 헤어&메이크업, 웨딩 사진 *제세공과금 별도
문의 마이웨딩 정기구독 담당자(02-2262-71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