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블로거들의 음악 축제가 막을 올리다! 전국 블로거 노래마당

by nonie 2009. 7. 14.
반응형

→ 블로거 노래마당 홍보 동영상. 주인공 역설님의 진지한 내면 연기가 돋보인다.



블로거의, 블로거를 위한, 블로거에 의한 축제가 시작된다
이웃 블로거이자 PR전문가 철산초속님이 올 여름에 큰일을 하나 터뜨리셨다. 2009년 여름,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가요제 이후로 최고의 이슈가 될(?) 전국 블로거 노래마당!! 지난 주 역삼동 모처에서 열린 간담회에 참석해 그간의 행사 진행 일정과 앞으로의 계획 등을 들어볼 수 있었다. 철산초속님의 블로그를 통해 이 행사 내용에 대해서는 익히 알고 있었지만, 막상 행사를 시작하게 된 취지나 숨겨진 고충을 듣고 나니 발벗고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마구 생긴다. : ) 어쨌든 우여곡절 끝에 홍대 '쌈지 스페이스'라는 멋진 공연장에서 열릴 이번 행사에, 많은 블로거들이 참석해서 재미나게 즐겼으면 좋겠다. 참가비도 무료, 또 행사 중간에 간간히 던져질 깜짝 선물, 게다가 신나는 공연 후에는 여러 블로거들과 어울릴 수 있는 최고의 뒷풀이 시간도 논스톱으로 마련되어 있으니, 블로거라면 놓칠 수 없는 행사다. 자신의 블로그에 댓글이 안달린다고 투정말고, 2009년 8월 21일 저녁 8시에 홍대 쌈지 스페이스에 가보자. 다음날부터 당신의 블로그에는 친구들의 댓글에 답글 다느라 정신없어질지 모른다. :)    



철산엔터테인먼트 간담회 현장

Bloggers got talent!





숨겨진 실력을 선보일 기회, 아직도 열려있다!   
10팀에서 12팀 정도의 공연을 선보이게 될 이번 블로거 노래마당에는, 현재 10팀 가량의 참가 팀이 신청을 완료했다고 한다. 하지만 아직도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는 열려 있다. 약 2팀 정도의 여유가 남아있다고 하니, 지금 당장 철산초속님의 블로그에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자신의 노래가 녹음된 파일이나 동영상, 혹은 url을 보내자. 참고로 nonie도 어쩌면...(어떤 형태로든) 참여할 예정이다. nonie의 정체가 궁금하신 극소수의 분들은 그날 오시면 됨.^^


이번 공연에 놀러오고 싶은 블로거들은 아래 위젯 혹은 온오프믹스의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놓자. 현재 참가인원 파악 중에 있다고 한다. 블로거 노래마당에 대한 자세한 일정 역시 해당 페이지에 공지되어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