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캘리포니아 무료 여행의 기회, 놓치지 말자! (~8월 10일)

by nonie 2009. 7. 10.
반응형



캘리포니아 관광청의 새로운 홍보 사이트는 오픈때부터 독특한 디자인, 탤런트 정겨운을 통한 스타 마케팅으로 화제가 되었다. 사실 모든 주한 해외 관광청들이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지만, 크리에이티브한 시도를 하기란 그리 쉽지 않다. 심지어는 본국의 사이트를 번역한 정도의 무성의한 사이트를 방치하는 곳도 적지 않다. 그런 상황에서 이번 캘리포니아 관광청이 온라인에 거는 새로운 시도는 가히 도전이라 할 만큼 신선하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캘리포니아 홍보 웹사이트는 일종의 티저 형식을 띠고 있다. 여행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안내하는 목적이 아닌, 캘리포니아의 매력을 감성적으로 어필하는 것이 주 목적이다. 총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된 웹사이트에서는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풍경과 음악을 감상하면서 자연스럽게 캘리포니아에 대한 흥미를 북돋을 수 있었다.
사이트 런칭과 함께 재미있는 이벤트를 한다. 바로 4명의 일반인에게 무료 캘리포니아 여행의 기회를 선사하는 .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호텔 캘리포니아 301호의 게스트는 바로 당신!                                 
캘리포니아 Dreamer가 되어 캘리포니아 지역을 무대로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해 보세요. 신청서를 작성하면 총 4분을 추첨하여 캘리포니아 여행의 기회를 드립니다!
 
응모기간 2009년 8월 10일까지 (연장됨)
 
응모방법
캘리포니아 관광청의 호텔 캘리포니아 사이트(www.mycalifornia.co.kr) INVITATION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
 
당첨자 발표
1차 후보 8명 : 2009년 8월 17일
2차 공개 투표 : 2009년 8월 18일~8월 31일
최종 당첨자 4명 : 2009년 9월 4일 캘리포니아 사이트(www.mycalifornia.co.kr)에서 발표
 
당첨자 혜택
10월 중 LA와 샌디에이고 지역을 여행하며 자신의 끼(춤, 노래, 그림, 연주 등)를 뽐내게 됩니다.
 
*위 일정은 후원사와 현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번 캘리포니아 관광청에서 선발하고자 하는 일반인은 바로 '꿈과 열정, 그리고 어떤 분야에 재능을 지닌' 사람이다. 그 재능이 아직 남들보다 뛰어나지 않을 지라도, 캘리포니아 여행을 통해 좀더 꿈을 키우고 발산할 만한 사람이라면 충분히 도전 자격이 있다고 한다.(참, 블로그 운영 여부도 상관없다고 한다. 여행에 대한 스토리텔링은 동행하는 에디터 분이 하게 되므로 여행 후기에 대한 부담도 크게 없다.) 이 웹서비스를 진행하는 안그라픽스의 담당자분으로부터 이벤트 소식을 전해듣고, 당장 내 주위에도 충분히 캘리포니아를 갈만한 이들이 많이 떠올랐다. :) 혹시 자신이 남들에게 미처 보여주지 못했거나, 혹은 보여주고 싶은 재능이 있다면 그 꿈을 캘리포니아에서 이뤄보는 것은 어떨지? 항상 얘기하지만 도전하는 자에게만 기회가 주어지는 법이다. 한살이라도 젊을 때 팍팍 지원해보자.^^ (nonie도 지원하고 싶었는데, 피아노를 미국에 싸가지고 갈 수는 없어서 눈물을 머금고 포기.ㅡ.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