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여름에 즐기는 스키 리조트, 휘슬러(Whistler)에서의 5박 6일!

by nonie 2008. 7. 2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름에 더 짜릿하다! 스키리조트 도시 휘슬러에서 즐기는 시원한 5박 6일
ENJOY SUMMER IN WHSTLER!

사시사철 녹지 않는 만년설, 스키와 보드 인파로 뒤덮인 스키 리조트만을
떠올린다면 당신은 휘슬러의 반쪽만을 알고 있는 것이다! 오직 여름에만
누릴 수 있는 휘슬러의 다양한 액티비티가 전 세계 여행객을 유혹하고 있다.
신이 선물한 최고의 자연 속에서 누리는 짜릿한 레포츠, 그리고 풍성한 먹거리가
기다리고 있는 휘슬러에서의 시원한 5박 6일.

nonie(http://nonie.tistory.com)



1 Day
휘슬러에서의 첫날. 오랜 비행으로 지친 몸을 위해 휴식과 영양 보충이 필요하다.
가벼우면서도 맛있는 저녁 식사로 원기를 한껏 불어넣어 주면 어떨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집] Gone Village Eatery
갓 구워낸 빵과 홈메이드 스프가 인기
휘슬러 빌리지의 중심지에 있으면서도 조금 후미진, 관광객에겐 좀처럼 눈에 띠지 않는
곳에 있다. 하지만 아침부터 저녁 식사 시간까지 현지인과 방문객들로 언제나 붐비는
캐주얼한 레스토랑. 손수 만든 건강한 음식을 모토로 하며 샐러드, 퀘사딜라, 그릴 샌드,
햄버거 등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가득하다. 테이크 아웃도 가능.

찾아가는 법 4205 Village Square Whistler, Hearthstone Lodge 1F,
그로서리숍 근처에 있는 책방 안쪽에 위치. 전화 604.938.1957


2 Day
맑은 공기를 한껏 들이마시며 휘슬러에서의 아침을 맞이한다. 슬슬 몸도 풀어볼 겸
오늘은 휘슬러의 산 꼭대기에 올라 가볍게 하이킹을 해보자.




[레저] Whistler Peak Adventure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휘슬러 산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360도 파노라마 경치
곤돌라를 타고 산의 경치를 즐기면서 순식간에 피크체어 타는 곳에 도착할 수 있다. 휴게소 '라운드 하우스 롯지'에서 시작해 가벼운 하이킹을 즐기면서 피크 체어 타는 곳으로 향한다.
피크체어에서 내려 산 정상에 도착하면 휘슬러 산의 경치를 360도 파노라마로 바라볼 수 있다. 트래일 맵을 들고 산정을 산책하거나 본격적인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다. 무료 마운틴 투어가 매일 오전 11시 30분에 라운드 하우스에서 출발하므로 요걸 놓치지 말자. 점심은 라운드 하우스 파티오에서 BBQ 런치로 해결!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Day
본격적인 액티비티 체험에 앞서, 맛있는 레스토랑에서 든든히 아침식사를 챙겨 먹는다.
오늘은 사이클링에 도전하는 날! 휘슬러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바이크 공원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하며 신나게 달려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Hot![맛집] 크레페 몽테뉴 Crepe Montagne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신선한 크레페
활기 넘치는 휘슬러 빌리지에서의 아침식사를 즐기고 싶을 땐, 이곳이 딱이다. 프렌치 스타일을 기반으로 귀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띠는 이곳엔 언제나 길게 줄이 서있을 정도로 인기다. 식당 안쪽에 작은 동굴처럼 둘러싸여진 자리가 명당이므로 커플이라면 놓치지 않기! 달걀과 소시지, 햄과 양파에 토마토, 치즈 등이 듬뿍 들어있는 크레페와 향긋한 레몬그라스 허브티를 함께 먹으면 든든하다. 훈제 연어와 크림치즈가 든 크레페, 진한 초콜렛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신선한 과일이 든 크레페도 놓치지 말 것. 총 6종류의 크레이프는 노스웨스트, 유콘 등 캐나다 주 이름을 따서 붙였다니 더욱 재미있다.
찾아가는 법 116-4368 Main Street Whistler, BC, Canada, V0N 1B4 Whistler, BC, Canada, V0N 1B4 전화 604.905.4444 홈페이지 http://www.crepemontagne.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저] Whistler Mountain Bike Park
마운틴 바이크는 여름의 휘슬러를 대표하는 액티버티의 하나다. 전세계에서 모여드는 MTB라이더들을 매료시키는 곳으로, 여름 시즌에 휘슬러 마운틴에 오픈한다. 세계에서도 유례없는 전체 코스 길이가 200km가 넘는 세계 최고의 바이크 파크.
게다가 휘슬러 주변에는 초심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바이크 트레일이 있어, 나같은 초급에게도 부담없다! 제대로 정비된 코스도충분히 있으니, 청량감 많은 숲의 공기를 실컷 들이마시면서 자연으로의 여행을 마음껏 즐겨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휘슬러 파머스 마켓 풍경.


 
4 Day
오늘은 일요일, 파머스 마켓이 열리는 날! 가벼운 마음으로 늦은 아침 휘슬러의 시장 풍경을 구경해보자. 어제는 하루종일 바이크를 탔더니 몸이 찌뿌드드하다. 휘슬러에서 유명하다는 스파로 피곤한 몸을 풀어주고, 저녁에는 큰맘먹고 휘슬러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림록 레스토랑에서 조금은 특별한 디너를 맛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핑] 휘슬러 파머스 마켓 Whistler Farmers' Market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소박한 장터
6월 15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열리는 장이다. 신선한 유기농 채소와 잼, 꿀, 온갖 빵부터 갖가지 액세서리까지 없는 것 빼곤 다 있다. 시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선다. 일요일에 휘슬러에 머문다면 놓칠 수 없는 구경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파] 바이탈 스프리트 스파 Vital Sprit Spa
2006년 힐튼 휘슬러 리조트에 새롭게 오픈해 더욱 쾌적하게 스파를 받을 수 있는 숍으로 다양한 스파 코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커플에게 꼭 맞는 You and I 패키지를 선택! 약 4시간동안 아로마 페이셜 마사지와 페디큐어를 포함한 마사지를 해준다. 592CA$.
홈페이지 http://www.vitalspiritspa.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집] 림록 카페 The Rimrock Cafe
신선한 해물 요리가 가득한 레스토랑
1986년 오픈한 이후 휘슬러 현지인뿐 아니라 관광객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스토랑이다. 휘슬러 현지 정보지가 매년 발표하는 베스트 오브 휘슬러 랭킹 100위 중 2005년 1위를 차지했을 정도.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역시 신선한 해물 요리다. 우선 Rim Rock Antipasto(씨푸드 전채 모듬)을 먼저 맛볼 것. 디너를 위해 찾는다면 예약은 필수다.
전화 604.932.5565 (휘슬러 시내 통화),    1.877.932.5589 (캐나다 & 미국 프리 다이얼) 
위치 클리크사이드 (휘슬러빌리지에서 밴쿠버 방향으로 약3.5km, 하이웨이99가)
 



5~6 Day
휘슬러에서의 마지막날이 다가왔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기념품 쇼핑으로 하루를 보내보자. 휘슬러 시내에는 스키용품점 뿐 아니라 뷰티, 패션, 식료품, 기념품 등 다양한 숍이 가득해 쇼핑하는 재미가 있다. 화창한 휘슬러의 여름 날씨는 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핑] The Path Gallery

캐내디언 아트를 만나는 갤러리
주로 노스 웨스트 연안에서 활약하는 네이티브 캐내디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전시해놓은 숍이다. 휘슬러 빌리지를 산책할 때 한번쯤 들려봄직한 갤러리다. 마음에 드는 작품은 구입도 가능하다. 숍 안에는 작은 장식물이나 액세서리도 있어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캐나다 산 기념품으로도 추천할 만 하다. 기하학적이고 신비스러운 문양의 캐내디언 아트를 구경하고 싶다면 이곳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핑] Whistler Roasting Co
.
유기농 커피 원두를 사고 싶다면
휘슬러에 있는 작은 원두커피 브랜드. 농장에서 특별히 재배하고 있는 100% 오가닉 원두만을 취급한다. 공급받은 원두는 이곳 휘슬러에 있는 공방에서 직접 로스팅해 매우 신선하다고. 휘슬러 현지의 커피 애호가들이 자주 찾는다. 커피홀릭인 우리 커플에겐 빼놓을 수 없는 쇼핑아이템!! 휘슬러에 있는 대형 마켓인 The Marketplace IGA,The Whistler Grocery store,The Creekside Market,Nesters market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참고사이트
www.whistlernavi.com (일본)
www.ab-road.net (일본),
www.tourismwhistler.com 
www.hellobc.jp (일본)
www.alohawhistl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