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GHT/미디어

오늘 오픈! 아름다운 책방 광화문점에 방문하다

by nonie 2008. 7. 8.
반응형


아름다운 책방 광화문점이 르메이에르 빌딩 지하 2층에
새로 오픈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정식 개점일인 오늘 방문했다.
평일인데다 빌딩 지하 2층이라는 좋지 않은 조건임에도 불구,
많은 사람들이 책방을 메우고 있었다. 책 고르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도 한장 못 찍었다. 얼른 고르지 않으면 좋은 책들은 다 낚일 것 같아서;;
그래도 개점일에 간 보람이 있는지, 그간 소장하고 싶었던 책들 5권 득템!!!



스타벅스 - 10점
하워드 슐츠 외 지음, 홍순명 옮김/김영사


-->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별다방이지만, 어쨌든 커피와 카페 문화에 관심많은
나로서는 소장 가치 있는 책이라 판단, 집어 들었음. 2500원에 득템.




포지셔닝 - 10점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지음, 안진환 옮김/을유문화사


--> 워낙에 바이블이라 소장하고 싶어서 삼. 2002년 개정판이었나;; 1500원에 건짐. ㅋㅋ




헬렌 니어링의 소박한 밥상 - 10점
헬렌 니어링 지음, 공경희 옮김/디자인하우스


--> 정가 8,500원인데 4,000원 찍혀 있어서 천원 깎음. 가장 고가로 산 책이지만
평생 간직할 책이므로 안아까움. 책 상태 완전 좋은 편.





신의 물방울 1 - 10점
아기 타다시 지음, 오키모토 슈 그림/학산문화사(만화)

--> 딸랑 1권만 있는게 안타까웠지만, 이것 마저 누가 집어갈세라 얼른 품에 안음 ㅋㅋ
만화책 주제에 1000원이라는 거금을 주고 득템;;





서양골동양과자점 1 - 10점
요시나가 후미 지음, 장수연 옮김/서울문화사(만화)

--> 동생 줄려고 삼. 2,4 권은 신촌 지점에서 건졌다는데 1,3권이 없다고 해서.
단돈 500원에 득템!

총 8,500원에 그동안 갖고 싶었던 책들 한아름 사서 뿌듯.^__^



그 구석진 곳에 있어도 첫날부터 사람 많은 걸 보니 홍보해주지 않아도
알아서 좋은 분들 많이들 가시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멋진 곳은 많이많이
알려주고 싶다. 계산대에서 내 책 계산하시는 분들도 어찌나 다들
책을 사랑하시는지, 내가 계산하는 책마저 탐냈다;;; "오 이거 어디서
발견하셨어요?" 이러면서 ㅋㅋ

근처에 갈일 있을 때 한번씩 들러줘야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cafe.naver.com/rootsandshoo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