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신청 중] 트래블테크 취업 트렌드 강연, 지금 신청하세요!(10월 27일)

by nonie 2022.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치하이커 대표, 김다영입니다. 

 

트래블테크 분야의 커리어를 꿈꾸고 있다면? 

 

관광, 호텔 분야를 전공했지만, 여행 플랫폼 회사에서 일하고 싶다면? (개발자들만 뽑는다던데?) 

 

앞으로 여행, 관광 분야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직군/업의 종류가 궁금하다면? 

 

10월 27일에 열리는 신 관광직업군 메타버스 잡콘서트 특강 '트래블테크 취업 트렌드'를 들으시면 되겠습니다. 

 

이 행사는 문체부 산하의 GKL 재단에서 여는 행사고요, 아무래도 졸업을 앞둔 관광 분야 전공자(대학생, 대학원생) 분들을 위해 기획한 행사지만, 사실 이직이나 전직 등 여행 분야의 커리어를 꿈꾸고 계신 모든 분들께 두루 도움이 되실 수 있는 강연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이런 일자리/취업 트렌드 강연은 보통 기업 담당자들이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지원자 입장에서는 특정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기업의 상황만 듣게 되어 폭넓은 시야의 정보를 접하기 어렵습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여행 분야의 디지털 전환이 급박하게 돌아가는 지금, 전체 판의 변화를 읽으면서 진로를 결정하셔야 하는데요. 특정 기업의 취업 현황이나 인재상만 아는 것만으로는 긴 호흡의 커리어를 만들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행/관광 분야의 기업과 기관의 관광 트렌드 컨설팅을 하는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의 지자체/기관 단위로 업계 종사자들에게 광범위한 트렌드 교육을 진행 중인 여행 트렌드 전문가입니다. 따라서 여행산업 전체의 변화를 먼저 짚은 후에, 어디서 새로운 직무가 나오고 있으며 현재 기업들은 어떤 상황인지를 짚어드리는 커리어 트렌드 강연을 할 예정이에요. 내년까지 대비하며 계획하실 수 있도록 말이죠. 

 

공공기관 산하 재단에서 진행하는 행사여서, 무료이긴 하지만 간단한 신청 폼 신청해주시면 되고요. 👉🏻신청하러 가기 

 

강연 신청하신 분들은 제가 2021년에 동아 비즈니스 리뷰에 기고한 '트래블테크' 총정리 칼럼 읽고 오셔도, 큰 도움 되실 것 같아요. 

 

[DBR] AI로 항공료 등 예측하고 랜선 출장, 기술보다 ‘여행의 본질’ 우선해야

Article at a Glance여행 상품 탐색 및 예약 부문에 집중됐던 여행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코로나 팬데믹을 계기로 전 부문으로 확산되고 있다. 랜선 여행, 인공지능을 활용한 항공/호텔 가

dbr.donga.com

 

제 특강은 10월 27일 오후 4시에 있으니, 특강에 바로 들어오셔서 들어보셔도 됩니다. 게더타운 행사장 바로 가기(들어오신 후에 오른쪽의 대강당으로 들어오셔야 합니다) 

✔️다만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위 신청폼에 미리 신청을 해주셔야 하는 것 잊지 마세요:)  선물이 푸짐합니다. 

 

 

 

 

 


교보문고 | 예스24 | 알라딘

 

김다영  강사 소개 홈페이지 

- 책 <여행을 바꾸는 여행 트렌드>, <여행의 미래>,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저자

- 현 여행 교육 회사 '히치하이커' 대표

 

유튜브 채널 'nonie kim'

인스타그램 @nonie21 

무료 뉴스레터 (팝업창에 이메일 기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