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온라인/접수 중] 직장인을 위한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 강의 신청하세요! (무료)

by nonie 2022.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치하이커 대표, 김다영입니다. 

 

간만에 공개 강의소식이 있어 전합니다. 금천구립도서관에서 진행하는 직장인을 위한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인데요. 오는 11월 15일, 17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강의할 예정이고요. 직장인 분들을 위해 퇴근 이후 시간인 저녁 7시부터 진행합니다. 

 

'스마트한 여행의 기술'은 9년째 전국의 기업과 기관 임직원 분들을 위해 진행하는 저의 대표 기업 교육으로, 이렇게 공개 강의로 진행되는 경우는 연중 흔치 않은 기회입니다. 그리고 도서관 주최 강의여서 무료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여행 강의는 특별히, 여행 초보와 고수 분들을 위해 각각 수업의 난이도를 나누어 진행합니다. 물론 둘다 들으시면 더 좋죠 :) 

여행 초보 분들께는 팬데믹 이후 처음 떠나는 해외여행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A부터 Z까지 알려드리는 수업이 되겠고요,

여행을 어느 정도 다녀보신 분들에게는 최근 변화된 여행 트렌드, 요즘 각광받는 여행 예약 플랫폼과 최신 여행 꿀팁, 세계 각국에서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해 새롭게 도입한 여행 정책과 농가민박/문화유산 숙박 예약법 등도 함께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아직 신청자 여유가 있네요. 지금 바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15일과 17일에 만나요! 

👇신청 링크 바로 가기👇

 

금천구립도서관이 홈페이지

금천구립도서관이 운영하는 도서관통합 사이트입니다.

geumcheonlib.seoul.kr

 

 

 


교보문고 | 예스24 | 알라딘

 

김다영  강사 소개 홈페이지 

- 책 <여행을 바꾸는 여행 트렌드>, <여행의 미래>, <나는 호텔을 여행한다>  저자

- 현 여행 교육 회사 '히치하이커' 대표

 

유튜브 채널 'nonie kim'

인스타그램 @nonie21 

무료 뉴스레터 (팝업창에 이메일 기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