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온라인 강의] '나의 브랜드가 되는 전자책 출간하기' 오픈!

by nonie 2020. 4. 17.
반응형

 

전자책으로 셀프 브랜딩하자! 

출판사 창업부터 전자책 출간까지 2시간에 끝내기

 

평범한 직장인 시절, 전자 출판사 '히치하이커'를 창업하면서 저의 삶은 조금씩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권의 전자책 출간은 종이책 출간 계약으로 이어지면서 '강사'라는 천직을 만들어 주었고,

출판사 대표라는 타이틀은 저의 사업에 커다란 도움이 돼 주었습니다. 

 

1인 기업으로 활동하는 저에게 출판사는 '소속'이 되어 주었고, 특정 분야의 대표성과 전문성을 부여해 주는 브랜드가 돼 주었어요.

또한 제가 원할 때 언제든 제 강의와 방송 내용을 책으로 만들어 대형 온라인 서점에 출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출간한 전자책은 강의 교재나 수강생 리워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요.

 

콘텐츠 분야에서 직업의 독립을 빠르게 이루어내는 분들은, 자신의 소속을 스스로 만들고 키워 낸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2011년부터 전자책 출판사를 운영해온 노하우를 모두 담아, '나의 브랜드를 만드는 전자책 출간하기' 수업을 준비했습니다. 

 

전자책 출판사와 셀프 출간이 새로운 직업을 만들어 준다고? 

여러분이 직접 만든 출판사는 곧 여러분의 또다른 정체성, 그리고 브랜드가 됩니다. 

출판사(특히 전자책) 창업에는 초기 비용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컴퓨터와 시간만 있으면 됩니다. 

 

이 출판사를 기반으로 전자책 출간을 꾸준히 이어갈 수록, '자아실현에 부합하는 수익'을 스스로 만들기 시작합니다. 

지속적인 전자책 수입은 일을 안할 때도 들어오는 수입입니다.

3900원의 저가로 판매하는 히치하이커 가이드북 시리즈는 매년 단행본 1권의 계약금에 육박하는 추가 수익을, 제가 모르는 사이에도 꾸준히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아래 글 참조)

 

 

자동화 수익의 시조새, 1인 전자출판

퇴사한 백수가 출판사를 차리다, 그리고 9년 후 | '커리어를 만드는 글쓰기' 수업을 온라인 과정으로 준비하면서, 그리고 최근 강의 플랫폼 시장을 살펴보면서 눈에 띈 개념이 있다. 디지털 노마드를 검색하면 반드시 따라 나오는'수동 소득', 혹은 '자동화 수익'이다. 기존의 근로 소득은 9 to 6로 시간과 돈을 바꾸는 한정된 소득이다. 반면 자동화 수익은 한번 작업만 해놓으면 자동으로 돈이 벌리는 구조를 만

brunch.co.kr

 

 

기존 전자책 관련 수업과 뭐가 다른가요? 

 이 수업은 단순히 전자책 제작법을 다루는 기술 강의가 아니라, 출판사 창업을 통해 퍼스널 브랜드를 기획하고 직업의 독립을 꿈꾸는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9년간의 전자책 출판사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1인 셀프 전자출판의 전 과정을 하나하나 알려드립니다.

 단순히 전자책 제작법을 다루는 강의가 아니라, 출판사 창업을 통해 퍼스널 브랜드를 기획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형출판사 마케터로 일하면서 직접 쌓은, 출판 마케팅의 기본부터 세밀한 노하우까지 모두 공개했습니다.

 어떻게 이 가격에 이런 강의가 가능할까 싶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에어클래스 온라인 수업 - 총 16회차(120분) 바로 가기 (아래 클릭)

 

나의 브랜드가 되는 전자책 출간 - 창업부터 마케팅까지

전자책으로 셀프 브랜딩하자! 출판사 창업부터 전자책 출간까지 4주 과정 평범한 직장인 시절, 저만의 직업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요. 멋모르고 전자 출판사 '히치하이커'를 창업하면서 저의 삶은 조금씩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권의 전자책 출간은 종이책 출간 계약으로 이어지면서

www.airklas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