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India

[유튜브] 인도 호화기차 여행, 마하라자 익스프레스 여행기 총 6편 완결!

by nonie 2019. 9. 5.
반응형





인도 호화기차 여행, 마하라자 익스프레스 여행기 

유튜브 1~6편 완결!


지난 2018년 초, 인도 정부 초청으로 마하라자 익스프레스를 타고 여행하기 위해 약 10일간 인도에 다녀왔다. 

이 기차는 CNN과 세계 유수 언론이 세계 최고의 럭셔리 기차로 보도하면서 널리 알려졌지만, 당시만 해도 한국에는 전혀 알려져 있지 않은 여행상품이었다. 재미있게도 올해 들어 tvn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이 여행을 '상상을 초월하는 부자들의 럭셔리 여행'같은 자극적인(?) 타이틀로 소개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비싸고 위화감쩌는 그런 여행이 아니다. 지난 포스팅에 써둔 마하라자 익스프레스 예약 사이트와 가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 


2018/03/01 - 인도의 호화기차 '마하라자 익스프레스' 7박 8일 여행, 드디어 시작!


기차여행을 떠나면서 나의 경험을 특별히 유튜브에 올려야겠다는 거창한 계획을 가지고 간 것이 아니었는데, 현장에 도착해보니 전 세계에서 온 외국의 인플루언서들은 너무나 대단한 콘텐츠 생산력을 갖고 있었다. 이들은 어디를 가든 도착하자마자 현장을 영상 리포트 형식으로 기록하는 습관이 철저했다. 


총 60명의 세계적인 블로거와 인플루언서가 이 기차여행 프로젝트에 선발되었지만, 한국인은 나 혼자 뿐이었다. 그러니 내가 한국어로 영상을 남겨두지 않는다면 이 여행의 기록은 영어나 타국어로만 남는 셈이 된다. 적어도 같이 간 다른 나라 동료들만큼은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바뀌어서 열심히 영상 기록을 해둔 게, 이 유튜브 시리즈의 바탕이 되었다. 물론, 촬영할 생각으로 간 게 아니어서 기본적인 장비도 없이 간 거라서 급하게 폰으로 기록했고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역시 블로그 여행기와 다른 영상만의 생생한 매력이 있다. 다른 유튜브 콘텐츠 업데이트하느라 이제서야 완결한 기념으로 따로 소개해 본다. :) 




브이로그 1화. 인도에 호화 기차 타러 가다! 자이푸르 


브이로그 2화. 인도에는 핑크색 도시가 있다는데? 자이푸르 


브이로그 3화. 인도에서 호랑이 사파리에 도전해 보다 


브이로그 4화. 타지마할 인생샷 나오는 곳은 여기!


브이로그 5화. 인도 호화기차에서 먹은 음식, 그리고 침실 내부 공개!


브이로그 6화. 인도 호화기차여행! 바라나시 선셋보트 & 전통의상 입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