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쿠폰보다 더 확실한 절약! 캐쉬백 적립 사이트 '이베이츠'

시카고~호놀룰루~뉴욕 여행 준비로 분주한 요즘인데, 호텔 예약만 해도 하루 몇 건씩 검색하고 결제하다 보니 할인코드나 할인쿠폰 찾는 게 일이다. 특히나 호텔 비딩 사이트인 프라이스라인이나 핫와이어는 할인쿠폰을 적용해야 그나마 비싼 예약수수료라도 절약할 수 있는데, 쿠폰이 그리 쉽게 얻어지지 않는다. 블로그 검색해서 익딜 쿠폰 보내준다는 링크에 이메일을 넣어도 감감 무소식이고, 여행 커뮤니티에도 가뭄에 콩나듯 올라온다. 


그런데 항공 호텔 예약 시 결제금액의 일부를 되돌려주는 캐쉬백 사이트가 있다는 걸 뒤늦게 알게 되었다. 이미 호텔스닷컴 등을 통해 여러 예약을 완료한 지라, 그야말로 땅을 치고 후회했음ㅜ 캐쉬백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한 이베이츠는 해외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그냥 무조건 가입해 두자. 가입도 간단해서 이메일과 비번만 입력하면 된다.


이베이츠 가입 바로 가기!(클릭) --> 현재 신규가입 시 10$ 적립 행사 중!


이베이츠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여행사이트로 들어가서 최종 예약을 하게 되면, 결제금액의 일부 %가 다시 캐쉬백으로 들어온다. 계좌는 페이팔, 또는 신용카드 계좌를 미리 넣어두면 매달 정산되는 시스템이다. 









이베이츠는 여행 외에도 수많은 쇼핑몰의 캐쉬백을 지원하지만, 일단 여행 분야만 봐도 그동안의 예약질을 후회하게 만든다.ㅠㅠ 호텔스닷컴(4%), 아고다(3%), 익스피디아(4%)는 물론이고 호텔경매 사이트인 프라이스라인은 최대 7.2%까지 적립된다. 그 외에도 각종 호텔 공식 홈페이지 역시 이베이츠를 통한 캐쉬백을 해준다. 이용 방법도 매우 쉬워서, 이베이츠 접속 및 로그인 -> 해당 사이트 클릭 --> 원하는 예약 완료. 바로 적립되지는 않고, 몇 시간 뒤에 메일로 적립 결과를 알려준다.



핫와이어로 20만원 상당의 호텔 예약을 했는데, 1만원 넘게 적립되었다.

 


평소 온라인 쇼핑을 자주하지 않아서 이베이츠를 알고도 가입은 안했었는데, 그동안 직구한 것만 모아놨어도 제주도 항공권 한 두장은 더샀겠다는 후회가 든다. 아마존과 이베이, 길트는 물론이고 샵밥과 노드스트롬 같은 대표적인 해외 직구 사이트는 모조리 등록되어 있다. 최근에는 국내 쇼핑몰인 11번가, 지마켓, 예스24도 들어왔으니 그야말로 나만 모르고 나만 안쓰면 손해인 서비스가 되었다.ㅠㅠㅠㅠ일단 이베이츠 메인 화면에서 내가 자주 쓰는 쇼핑몰이 있는지 확인해 보자. 이베이츠 바로 가기!(클릭)







핫와이어에서 원하던 호텔이 딱 튀어나왔을 때의 희열이란!!!!!



시카고 호텔은 비딩 사이트와 호텔스닷컴을 적절히 섞어 예약했다. 중간에 1박을 비딩 연습을 하려고 비워놨는데, 오늘 핫와이어에서 엄청나게 손품을 판 끝에 간절히 원했던 호텔을 30불 싸게 낙찰 성공했다. 그런데 이베이츠 현금적립은 다른 쿠폰과 중복사용이 불가능하니 , 어느 쪽이 유리한 지도 잘 살펴보자. 이미 이베이츠를 알기 전에 프라이스라인은 익딜 쿠폰(10%)을, 호텔스닷컴 역시 10%할인 자체 쿠폰을 사용했다. 그러니 아마도 적립대상이 애초부터 아니었을 것 같다. 반면 핫와이어처럼 할인쿠폰을 구하기 어려운 경우는 무조건 적립을 하는 게 유리하다.


여행 예약을 앞두고 있다면 아래 리스트를 잘 살펴보자. 적립율은 제휴 사이트마다 다르지만, 분명한 건 어설픈 할인쿠폰 찾느라 헤매느니 확실하게 현금으로 돌려주는 적립이 무조건 이득이란 것. 

현재 이베이츠 캐쉬백을 해주는 여행 예약 사이트. 한국인이 자주 쓰거나 적립율이 높은 여행 서비스는 굵은 표시를 해놓았다. 적립율은 자주 바뀌는 듯 하니 사이트에 가서 직접 확인해보자. 이베이츠 바로 가기



3.0% 레일유럽 (Rail Europe)

3.5% 에바종 (Evasion)

3.0% 온라인투어 (Onlinetour)

up to 1.5% 웹투어 (Webtour)

3.0% 호텔트래블 (Hoteltravel)

3.0% Accor Hotels (아코르 호텔)

3.0% Agoda (아고다)


1.0% Air France (에어프랑스)

4.0% Atlantis (아틀란티스)

3.0% Avis (에이비스)

2.0% Booking.com(부킹닷컴)

up to $12.50 CheapOair (칩오에어)

up to 5.0% CheapTickets (칩티켓)

up to 2.5% Ctrip (씨트립)


up to 1.5% eBay (이베이)

1.0% Emirates (에미레이트 항공사)

2.0% Enterprise Rent a Car (엔터프라이즈 렌터카)

up to 4.0% Expedia (익스피디아)


$1.00 Hawaiian Airlines (하와이안에어라인)

3.0% Hilton Hotels (힐튼 호텔)

4.5% Holiday Inn (홀리데이 인)

2.0% HostelBookers (호스텔부커스)

6.0% HotelClub (호텔클럽)

4.0% Hotels.com  (호텔스닷컴)

up to 6.0% Hotwire (핫와이어)


4.5% InterContinental Hotels and Resorts (인터콘티넨탈 호텔 앤 리조트)

1.5% Jetsetter (젯세터)

2.5% Marriott Hotels and Resorts (메리어트 호텔 앤 리조트)

up to 8.1% Orbitz (오비츠)

3.5% Park Plaza Hotels & Resorts (파크 플라자 호텔 앤 리조트)

up to 7.2% Priceline (프라이스라인)

2.5% Radisson Hotels & Resorts (래디슨 호텔 앤 리조트)

1.0% Swiss International Air Lines (스위스에어라인)

up to 7.0% Travelocity (트레블로시티)

up to $7.50 Vayama (바야마)

1.0% Virgin Atlantic Airways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문에 소개한 곳의 위치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비밀글 (Secre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