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오사카 자유여행 추천 호텔, 아나 크라운 플라자 오사카

by nonie 2016. 2. 16.
반응형






2월의 추천 호텔, 아나 크라운 플라자 오사카

인터컨티넨탈 계열의 크라운프라자 오사카는 우메다 한복판에 위치해 있는 오사카의 몇 안되는 대형체인 호텔이에요. 쾌적한 비즈니스 호텔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세심한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날씨도 춥고 걷는 양이 많아 피곤했지만, 멋진 객실과 클럽 라운지에서 피로를 모조리 날려버릴 수 있어 더욱 좋았던, 크라운프라자 오사카의 간단 리뷰를 소개해요.











Room

크라운프라자 오사카의 편안한 트윈 룸에서 보낸 2박 3일은 참 만족스러웠어요. 묵었던 객실은 크라운프라자의 거의 꼭대기 층에 해당하는 22층에 있어요. 22~23층 두 층은 클럽 층으로, 별도의 라운지 및 부대시설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호텔을 좀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보통 일본에서 여행을 하게 되면 민박이나 좁은 호텔에 묵는 경우가 많은데, 평균적인 일본 호텔보다는 훨씬 넓고 쾌적해요. 트윈룸은 넉넉한 사이즈의 침대 외에도 여유 공간이 왠만큼 있어서 휴식을 취하는 데 조금도 불편함이 없었지요. 그러나 룸에만 들어오면 너무너무 힘들어서 럭셔리 따위는 느낄 여유도 없이 널부러지기 바빴다는....:(  




오사카 자유여행 추천 호텔, 아나 크라운 플라자 오사카 자세히 보기!

http://kee.tips/s1099










어느 일급 호텔이든 나름의 서비스가 있겠지만, 크라운프라자 역시 객실 곳곳에 세심한 서비스를 잘 비치해 놓았어요. 미니바도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지만, 굳이 유료 미니바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기본적인 음료 서비스가 충실해서 걱정이 없어요. 차가운 맥주가 한잔 하고 싶다면 클럽 라운지로 내려가면 되고요.:) 








Bathroom

욕실 및 화장실은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센스가 단연 포인트에요. 세면대는 아예 바깥 쪽에 분리되어 있고, 목욕은 안쪽 부스에서, 그리고 변기는 부스 바로 밖에 따로 위치해 있어요. 2명이 한꺼번에 세수 + 샤워, 심지어 샤워 + 볼일;;까지 일타이피로 해결할 수 있는 구조라 할 수 있는ㅋㅋ 또 눈에 띄는 것은 어메니티인데, 샴푸나 린스 같은 기본 용품은 좀 싼티나는 패키지라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의외로 헤어 토닉 같은 사이드 용품은 충실하게 갖춰놓고 있는 게 일본 호텔의 특징 같아요. 지금까지 다녀본 중에서는 어메니티 수준은 중간 수준 정도. 



오사카 자유여행 추천 호텔, 아나 크라운 플라자 오사카 객실별 가격 자세히 보기!

http://kee.tips/s1099








Club Lounge

체크인 때부터 뭔가 '라운지' 어쩌구 하면서 안내를 받긴 했으니, 첫날 일정을 끝내고 일단 2층 라운지에 내려가 보기로 했지요. 그런데 객실 카드가 뭔가 황금 열쇠같은 기능이 있다는 걸 라운지 입구에서 알게 됐다는! 바로 호텔 멤버십 전용 라운지에 카드키로 출입할 수 있다는 사실. ㄷㄷㄷ그러니 객실 키를 놓고 다니면 안되겠죠?


클럽 라운지는 클럽 플로어 전용 공간으로, 아침 식사부터 저녁 칵테일 아워까지 모두 제공하고 있어요. 즉 다른 층은 갈 일이 없이 2층 라운지에서 모든 서비스를 풀패키지로 받을 수 있어요. 덕분에 두번의 아침 식사와 두번의 저녁 술자리를 모두 이곳에서 해결했다는..ㅋ


일본 오사카의 크라운 플라자 호텔, 넓은 객실과 알찬 클럽 라운지 서비스가 참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에요.:_)






[본 추천 글은 블로거의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호텔스닷컴으로 부터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