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가을, 투미(TUMI)의 여성 컬렉션은 페루 안데스 산맥의 직물에서 영감을 받은 업그레이드된 컬러 팔레트를 제안한다. 틸(Teal, 청록색), 에버진(Aubergine, 가지), 시즌 프린트인 피오니 플로럴(Peony Floral, 작약 꽃무늬)과 플럼 스트라이프(Plum Stripe, 보라색 줄무늬)와 같은 메인 컬러를 선보인다.


보야져(Voyageur)는 세심하고 여성적이며 투미만의 아이코닉한 구성 요소들의 조화가 매력적인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투미 대표 여성 컬렉션이다. 가볍지만 견고한 내구성의 소재로 제작된 보야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가죽 트림 장식과 사용하기 편리한 U자형 포켓과 주얼리 느낌의 메탈릭 장식, 리본 모양의 가죽 지퍼 끈, 독특한 ID 태그 등의 세심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투미 글로벌 시티즌, 마블의 신데렐라 배우 수현이 선택한 보야져 칼라이스 백팩(Calais Backpack)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백팩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가볍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수납공간을 비롯한 내외부의 다양한 포켓들은 개인 소지품, 전자기기 등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패딩 처리된 어깨끈, 가죽으로 된 손잡이와 지퍼 끈, 독특한 ID 태그 등 투미 특유의 멋스러운 디자인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함을 더했다.







컬러는 메인 컬러인 블랙 외에도 베이지와 블루가 더 있는데 패션 포인트 용으로도 너무 좋은 듯.







감각적이고 기능적인 할레 백팩(Halle Backpack)은 별도의 노트북 수납공간과 전자기기와 액세서리들을 수납할 수 있는 추가된 포켓 구성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러를 위한 내부 수납이 특히 매력적이다. 컬러는 역시 플로럴 프린트가 제일 눈에 들어온다!







여행을 많이 하고 백팩보다 토트를 자주 매는 내게는 큐토트도 눈에 들어오는데, 가을에 잘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와 여행지에서 너무나 잘 어울릴 프린트 토트백을 찜했다! 


 

TUMI 홈페이지 : www.tumi.co.kr

TUMI 매장안내 : http://www.tumi.co.kr/locator/lists/page/1 

TUMI SNS : https://www.facebook.com/TumiTravel    https://twitter.com/tumitravelkr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문에 소개한 곳의 위치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비밀글 (Secre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