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에어비앤비 100$ 할인쿠폰 (500$ 이상 결제,~10/31) by Luxe City Guides

by nonie 2015. 9. 11.
반응형







평소 강의때도 종종 추천하는 시티 가이드북, 럭스 시티가이드에서 새로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럭스 시티 가이드는 말 그대로 선별된 여행지와 호텔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스타일 가이드북으로, 책 전체가 하나의 지도처럼 접혀진 컴팩트한 가이드북이다. 이번에 에어비앤비와 손잡고 100불 할인쿠폰을 증정하는데, 단 두 가지 중요한 조건이 붙는다. 


먼저 럭스 시티가이드 통합 앱(무료)에서 유료로 시티가이드 앱(9.90$)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현재 럭스 시티가이드는 전 세계 유명 대도시와 휴양지 별로 다양하게 나와 있으니, 실제 가려는 여행지의 럭스 가이드가 있다면 이 참에 하나 구입해도 좋을 듯. 어플에는 종이 버전에는 없는 위치 정보 등의 부가 서비스가 더해져 있으니, 특별히 소장용이 아니라면 가급적 앱 구매를 추천한다.  


그리고 100$ 할인쿠폰은 숙박 결제금액 총 500$ 이상에만 적용된다. 그러니 약간 금액대가 높은 숙소, 혹은 3~4박 이상의 장기 투숙 시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 럭스 X 에어비앤비 이벤트 상세 조건(t&c)바로 가기


럭스에서 특별히 선정한 에어비앤비 숙소들도 보너스 공개. 이쁜데 비싼 에어비앤비 숙소도 엄청 많구나. 



# 에어비앤비 첫 예약시 25$ 쿠폰이 필요하다면? 할인 쿠폰 발급되는 가입링크 바로 가기(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