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카카오스토리 여행채널 '히치하이커', 구독자 6,000명 돌파!

by nonie 2015.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제가 운영하는 여행 전문 전자출판 브랜드 '히치하이커'의 카카오스토리가 어느새 구독자 수 6천명을 돌파했네요. 부족한 점이 많은 데도 즐겁게 구독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히치하이커 카카오스토리 바로 가기!(클릭)


카카오스토리 채널은 단순히 히치하이커 시리즈를 알리기 위한 홍보용 채널이 아니라, 해외 주요 여행지의 숨겨진 여행 정보를 큐레이션해서 전달하는 모바일 여행 미디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 블로그에서는 깊이있는 여행기를 연재하고, 카스에서는 여행기 업데이트 소식과 재미있는 여행뉴스, 그리고 유용한 여행 정보를 전달해 드리고 있어요.


히치하이커 카카오스토리를 구독하시는 방법! 카스 친구찾기에서 '히치하이커' 또는 'Hitchhickr'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계정이 두 개가 검색되니 여행 얘기가 있는 히치하이커로 들어오시면 돼요^^ 혹은 아래 배너를 클릭!) 





이미지를 클릭하면 히치하이커 카카오스토리로 이동!



지금까지 소개했던 여행 이야기 중에 가장 반응이 좋았던 포스트를 하나 꼽는다면, 핀에어와 마리메코의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한 컨텐츠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느낌 76회, 댓글 50여 개를 기록할 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는데요. 앞으로는 여행/호텔 정보와 더불어 재미있는 항공 관련 이야기도 계속 전해 드릴께요.  


아울러 히치하이커 카카오스토리는 해외여행의 유용한 정보를 선별해 전달하는 채널이니, 호텔/관광/항공 업계 보도자료나 제휴, 협찬 관련 문의도 언제든 환영입니다.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회신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Nonie, Founder of Hitchhickr

- 현 신세계 아카데미 및 기업, 공공기관 '직장인 여행 글쓰기/스마트 여행법/건강한 여가'  출강 중

- 전 AB-ROAD 취재기자 출신, 2013년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 책 출간

- 전자책 여행 출판사 '히치하이커' 대표. '히치하이커 싱가포르'(2012) '히치하이커 홍콩'(2013) 출간

- 2013년 호주MTV 주최 글로벌 시드니 여행 컨테스트 우승 (전 세계 5,500명 지원)

- 다음넷 스토리볼 <전국 빵집 여행> <서울 지하철 쇼핑여행> 연재

- 2009~2014년 5년 연속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 선정 'NONIE의 로망여행가방' 운영

- 여행 채널 리빙TV <좌충우돌 배낭여행 - 터키 편> 일반인 리포터 출연, 총 12편 방영 (2006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