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이벤트] 에어비앤비 25$ 할인쿠폰 코드를 1분께 드립니다!

by nonie 2014. 6. 19.
반응형






2014년 5월 파리에서 묵었던 에어비앤비 숙소.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얼마전 런던과 파리, 그리고 중국의 상하이에서 에어비앤비를 이용해 즐거운 여행을 하고 돌아왔는데요, 

리뷰 작성 이벤트로 25$ 할인쿠폰 코드를 받았는데,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 중 딱 1분께 드리려고 해요.

오랜만에 블로그 이벤트로 1분을 뽑겠습니다. 아래 방법을 보고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마감은 6월 30일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1,2번 중 택일 후 비밀댓글로 알려주세요)


1. 블로그 메인 좌측의 '이웃으로 추가' 연두색 버튼을 눌러 네이버 열린이웃에 추가한다. 

2. 또는 네이버 오픈캐스트(클릭!)에 구독 버튼을 눌러 구독을 신청한다.

3. 참여한 네이버 아이디(이메일로 사용 가능한 아이디여야 쿠폰을 보내드릴 수 있어요!)와 에어비앤비로 예약할 희망 도시명을 아래 비밀댓글로 남긴다! 기존에 구독 중이신 분들은 네이버 아이디/도시명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요즘 여행 성수기에 에어비앤비 예약을 앞두고 추천인 코드나 할인쿠폰 찾는 분들 많으시죠? 추천인 코드는 가입 시에 딱 1번만 쓸 수 있구요. 제가 이벤트로 드릴 25$ 쿠폰은 "총 숙박대금 $75 이상의 예약 건에 대해 유효 기간 2015-06-15까지 사용하실 수 있는 코드"로, 기존에 예약경험이 있어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또한 해외 뿐 아니라 국내여행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올 여름에 정말 유용하겠죠?


이벤트 발표는 7월 3일에 블로그와 당첨자 분의 메일로 알려드릴께요! 많이 참여해 주세요:) 


Tip. 만약 에어비앤비에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고 첫 예약을 앞두고 계시다면, 추천인 코드를 통해 25$ 자동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위의 쿠폰과 어짜피 중복할인은 안되니 간단하게 추천인으로 할인 받으시면 됩니다. (nonie의 추천인 코드 링크는 여기를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