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카카오스토리 '히치하이커' 오픈!! 카스에서 여행 정보를 받아보세요:)

by nonie 2014. 4. 3.
반응형





클릭하시면 히치하이커 카스 웹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제가 운영하는 여행 전문 전자출판 브랜드 '히치하이커'의 카카오 스토리를 오픈했어요. 

아직 스토리가 10개밖에 없는데, 순식간에 400명이 넘게 와주셔서 깜짝 놀랐답니다.ㄷㄷ 


단순히 히치하이커 시리즈를 알리기 위한 홍보용 카스가 아니라, 홍콩과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최근 여행한 해외 도시의 숨겨진 여행 정보를 큐레이션해서 전달해 드리는 모바일 여행 매거진으로 운영할 예정이에요.


황금연휴를 포함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신 카스 이용자 분들께 매일 하나씩 알찬 여행 정보로 찾아 갈께요. 블로그에서는 깊이있는 여행기를 연재하고, 카스에서는 맛집과 호텔 등 핵심적인 정보를 전달해 드릴께요.







히치하이커 카카오스토리를 구독하시는 방법! 친구찾기에서 '히치하이커' 또는 'Hitchhickr'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계정이 두 개가 검색되니 여행 얘기가 있는 히치하이커로 들어오시면 돼요^^) 


이 메인화면 캡쳐하던 어제만 해도 289명이었는데, 글을 쓰는 지금은 434분이 구독해 주셨네요. 조만간 1000분 돌파하기 전에 작게나마 이벤트도 열어볼께요! 





지금까지 대만의 망고빙수, 마카오의 애프터눈 티, 홍콩의 트렌디한 호텔 등 재미있는 여행 이야기를 소개했는데요. 앞으로는 지역을 좀더 넓혀서 방콕과 발리, 호주 등 제가 최근에 직접 가서 건져온 생생한 정보들도 계속 발행할 예정이니 많이 구독해 주세요. 그리고 20~30대 여성분들이 자유여행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여행영어'도 한 마디씩 소개해 드리면 어떨까요?^^ 기대해 주세요.


아울러 히치하이커 카카오스토리는 해외여행의 유용한 정보를 선별해 전달하는 채널이니, 호텔/관광/항공 업계 보도자료나 제휴, 이벤트 협찬 관련 문의도 언제든 환영입니다. (물론 진행 여부는 검토 후 결정합니다^^)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회신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히치하이커 by nonie 주요 경력 

- 현 신세계 & AK 아카데미 전점 '직장인 여행 글쓰기/스마트 여행법'  출강 중

- 전 AB-ROAD 취재기자 출신, 2013년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 책 출간

- 전자책 여행 출판사 '히치하이커' 대표. '히치하이커 싱가포르'(2012) '히치하이커 홍콩'(2013) 출간

- 2013년 호주MTV 주최 글로벌 시드니 여행 컨테스트 우승 (전 세계 5,500명 지원)

- 다음넷 스토리볼 <전국 빵집 여행> <서울 지하철 쇼핑여행> 연재

- 2009~2012년 4년 연속 티스토리 우수 여행 블로거 선정 'NONIE의 로망여행가방' 운영

- 여행 채널 리빙TV <좌충우돌 배낭여행 - 터키 편> 일반인 리포터 출연, 총 12편 방영 (2006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