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씨트립(Ctrip) 서울신라호텔 이벤트 & 글로벌 체인호텔 50% 세일

by nonie 2014. 12. 26.
반응형






중화권 호텔예약 사이트 씨트립(Ctrip)에 연말맞이 쏠쏠한 이벤트와 세일 소식이 있어 소개해 본다. 먼저 씨트립 페이스북에서 간단한 이벤트 중인데, 1등 상품이 무려 서울 신라호텔 투숙권, 그것도 3명이나!@.@ 오는 1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아직 참여율이 타사 이벤트에 비해 아주 높지 않으니 페이스북 이용자라면 참여해 보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이동!



1. 씨트립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클릭)

 

[응모방법]

1단계: 씨트립코리아 회원가입 > http://bit.ly/ctripnewmember 

2단계: 페이스북에 신라호텔 같이 가고 싶은 친구 댓글로 소환 & 가입 이메일 남기기 (예: honggildong@)

*소환된 친구도 씨트립코리아 회원 가입 후 소환댓글 아래 답글로 가입 이메일 남기면 당첨 확률이 2배!

 

[당첨경품]

1등: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 (3명)

2등: CGV 2인 예매권 + 여행상품권 5만원 (20명)

3등: 스타벅스 핫초코 기프티콘 + 여행상풍권 3만원 (30명)

 

[응모기간]

1월 7일까지

 

[당첨자 발표]

1월 12일

 

[상세내용]

이벤트 기간: 2014년 12월 24일~2015년 1월 7일

이벤트 대상: 이벤트 기간동안 씨트립코리아에 새로 가입한 회원 (기존 회원 제외)

여행상품권: 씨트립에서 항공권/호텔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씨트립머니+’ 가입 이메일 계정으로 적립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세일 페이지로 이동!



2. 글로벌 체인 호텔(중국 전역, 홍콩 등) Up to 50% 세일 (해당 페이지 바로 가기)

힐튼, 하얏트, 스타우드, IHG 등 빅 체인의 호텔을 30%~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페이지가 열렸다. 상하이 힐튼이 10만 9천원!!!! 하얏트 리젠시 홍콩이 24만원 선이다. 베이징과 상하이를 비롯한 중국 대도시 자유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체크해야 할 호텔 딜이다. 


나도 1월 말에 다시 마카오와 홍콩 방문 계획이 있다보니 요즘은 씨트립에서 핫딜만 계속 찾는 중. 홍콩 호텔과 마카오 호텔 예약 계획이 있다면, 지난 번 여행 직구 포스팅에 소개했듯이 씨트립이 다른 OTA에 비해 좋은 딜이 많이 나와있거나 다른 곳에 없는 호텔이 등록되어 있을 확률이 대단히 높다. 적극 체크해볼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