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교통방송 영어 라디오(TBS eFM)에 출연했어요! (1/29)

by nonie 2014. 2. 4.
반응형









nonie입니다:) 


오늘은 민망하게도 방송출연 후기를 전해 드리려고요. 예전에 TV는 했었지만 케이블 방송이고, 지상파와 라디오는 처음인데다 무려 '영어' 방송이었네요.ㅎㄷㄷ개인적으로는 새해를 여는 의미있는 첫 도전이었답니다.


지난 12월에 교통방송 라디오에서 섭외 연락이 왔는데, 드디어 1월 29일에 출연했어요. TBS eFM은 지상파 중에 제가 알기론 유일한 24시간 영어 라디오구요, 오전 10~12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1013 Main Street'이라는 프로그램이에요, 평창 프레젠터 출신의 안정현 님이 진행하시는 재미난 영어 방송입니다. 


저는 '스페셜 인터뷰' 코너에 출연해 30분간 여행에 관한 얘기와 스마트한 여행법, 제가 쓴 책 '스마트한 여행의 조건'과 히치하이커 시리즈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구요. 나름 준비했지만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 워낙 유명하신 진행자 님이 편안하게 대화를 이끌어 주셔서 큰 실수 없이 방송을 잘 마무리했답니다.




1013 메인스트리트 - 1/29 nonie의 스페셜 인터뷰 다시 듣기! 



TBS eFM 홈페이지에서는 다시듣기를 제공하지 않아서, 제 출연분만 업로드했어요. 

저처럼 eFM을 잘 몰랐던 분들이라면 이 기회에 TBS 영어 라디오를 들으시면 영어 학습에도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저도 이번 기회에 좋은 영어 라디오를 알게 되어서, 앞으로 즐겨 듣게 될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