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소셜 숙박 에어비앤비(airbnb), 5만원 쿠폰코드 이벤트 (~3/31)

by 여행강사 김다영 nonie 2014. 1. 31.





간만에 찾아온, 깨알같은 여행 정보! 올해는 여행 뉴스도 꾸준히 블로그로 전할 예정. :)


며칠 전, 에어비앤비의 뉴스레터가 메일로 왔는데, 설날 기념으로 한국인 이용자에게 깜찍한 이벤트를 풀었다. 숙박비 결제할 때 '쿠폰 코드' 입력하는 난이 있는데, 여기에 "AIRBNBLUNARNEWYEAR"라는 코드를 입력하면 무려 5만원이나 할인! (20만원 이상 결제 시, 3/31까지 유효) 올 상반기에 여행 계획이 있다면 놓쳐서는 안될 경비절감 찬스다. 


에어비앤비가 뭐냐고? 바로 가기 링크 : http://airbnb.com




오른쪽 하단의 쿠폰코드 난에 입력하면 할인!



참, 난 에어비앤비와는 아무 상관없고, 뉴스레터를 받고 바로 작성하는 글이다. 심지어 작년에 에어비앤비 한국 블로거 간담회도 초대되어 다녀왔지만, 아직 한국인들이 이용하기에 완벽한 서비스가 아니라고 판단해서 블로그에도 소개하지 않았다. 하지만 역시 직접 써보는 게 백번 들여다보는 것보다 낫더라. 이번 멜버른 여행 때 에어비앤비를 큰맘 먹고 이용해 봤는데, 아직 여행기를 풀진 않았지만 정말 할 말이 많다. 소셜 트립의 위력을 실감했던 여행이었다. 현지인의 집에서 묵는 경험 자체도 특별했고, 여행 경비까지 절감했으니 이보다 멋진 소셜 숙박 서비스가 있을까!


그래서 아직 에어비앤비를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한번쯤 이용해 보길 추천한다. 호스트와 영어로 커뮤니케이션해야 하는 불편함만 감수한다면, 자유여행 일정을 짤 때 호텔의 대안으로 합리적인 선택이다. 특히 미국, 유럽, 호주 권 등 영미권을 포함한 호텔 숙박비가 비싼 지역을 여행할 때, 에어비앤비의 위력은 생각보다 대단하다. 멜버른 에어비앤비 숙박 후기는 곧 이어질 호주 여행기에서 공개 예정! 모두들 Happy lunar new year~~:)


아참, 에어비앤비는 얼마 전부터 추천인 제도를 통해 추천인 코드 통한 가입을 하면 25$의 혜택을 준다. 이걸 모르고 난 그냥 가입해서 결제했다는....ㅜ 요 링크로 클릭하면 자동으로 nonie의 추천 링크로 이동!  에어비앤비 바로 가기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