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괌 관광청 쇼핑 홍보대사 모집! 괌 여행의 기회 (~10/26)

by nonie 2012. 8. 29.
반응형




http://www.facebook.com/visitguam.kr



괌 쇼핑 홍보대사 선정 이벤트! 

2011년 한해를 통틀어 내게 가장 큰 리프레쉬를 선사했던 천혜의 섬, 괌에서 올해는 쇼핑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작년 파워블로거 초청 여행때 만난 인연들과의 추억도 너무 소중했고 여행 자체도 즐거웠지만, 뭐니뭐니해도 괌 하면 쇼핑의 즐거움을 빼놓을 수 없다. 작년 여행 때도 쇼핑 후기를 따로 올렸을 만큼 여러 쇼핑몰이 각기 특색과 주력 아이템이 있다. 


면세 쇼핑만 해도 한국인들이 '신공'을 발휘해야 하는 공항 면세가 아닌 DFS 갤러리아에서의 여유로운 면세 쇼핑이 기다리고 있고, 마트부터 아울렛까지 저렴한 패션/뷰티 아이템도 깨알같이 많다. 단, 이 모든 머스트-바이 아이템들은 미국식의 대형 매장에 꼭꼭 숨겨져 있으니, 쇼핑에 대한 기본적인 노하우가 반드시 탑재되어야 함은 당연한 일! 



괌 쇼핑 홍보대사가 된다면?

작년에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깊었던 쇼핑몰은 ROSS와 나인웨스트가 있는 GPO(괌 프리미엄 아웃렛)이다. 나인웨스트에서는 보통 구두에 집중하게 되지만, 사실 가방과 지갑 등 잡화류 중에서도 살만한 게 꽤 많았다. 그리고 ROSS는 매장이 무지하게 크기 때문에 미리 살 아이템을 딱 정해서 들어가야 짧은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다. 이번에는 작은 핸드백과 크로스백, 가을/겨울용 구두와 부츠를 중심으로 쇼핑에 도전해보고 싶다. 

그리고 지난 여행 때는 DFS 갤러리아에서 화장품과 먹을 거리만 샀는데, 이번에는 케이드 스페이드 같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노트북 파우치도 사고 가방도 골라보고 싶다.:) 생각만 해도 ♡. ♡


괌 쇼핑 홍보대사 선정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지금 괌 관광청 페이스북으로 고고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