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2024 필리핀 보홀 자유여행, 호캉스 추천 호텔 5곳 #진에어 #에어서울 #직항

by nonie | 김다영 2024. 7. 30.
반응형

보홀 항공권을 특가로 예매했다면? 이제 자유여행을 위한 호텔을 예약할 차례다. 최근 보홀로의 직항 노선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7월 18일부터 진에어가 인천-보홀 노선 운항을 시작하면서 필리핀으로의 여행이 한층 더 편리해졌다. 에어서울도 인천-보홀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첫 편부터 만석을 기록하는 등 보홀로 향하는 직항 노선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

필리핀 보홀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여행지이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보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섯 개의 호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10만원 중후반~20만원 대 초중반의 합리적이면서도 럭셔리한 호캉스를 보장하는 보홀의 리조트만을 엄선했다.




1. 자연 속 평화로운 휴식처,

모달라 비치 리조트 (호텔 바로 가기)


모달라 비치 리조트(Modala Beach Resort)는 팡라오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이다. 로비에 들어서면 열대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이곳은 밝은 자연광이 가득하다. 리조트 내의 만가온 타 바 & 알 프레스코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음식과 아시아 및 국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수상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카약, 패들 보드, 제트 스키를 타고 보홀의 해양 생태계를 탐험할 수 있다. 피로가 쌓였다면 리커버리 스파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아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다.






2. 수영장의 끝판왕,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호텔 바로 가기)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Henann Resort Alona Beach)는 팡라오 섬에서 가장 큰 수영장 규모를 가진 리조트로, 손님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레저 기회를 제공한다.
해변가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세 개의 수영장과 여러 개의 딥풀을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객실과 야외 시설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이곳은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이다. 직원 서비스와 조식도 훌륭하다는 평이 많다.




3. 액티비티와 휴양을 같이 하고 싶다면,

아모리타 리조트 (호텔 바로 가기)


아모리타 리조트(Amorita Resort)는 팡라오 섬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로, 석회암 절벽 위에 자리잡고 있다. 이곳에서는 최첨단 시설과 함께 한적한 해변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의 웰니스 스파, 헬스장, PADI 다이브 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전용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4. 프라이빗한 휴식처,

비 그랜드 리조트 (호텔 바로 가기)


비 그랜드 리조트(BE Grand Resort)는 번잡함을 피해 조용하고 편안한 휴가를 보내고 싶은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하며, 그 중 '더 빌라스'는 발리의 느낌을 주는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다. 전용 해변에서의 일몰 산책, 해변가 저녁 식사, 스파에서의 힐링 세션으로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5. 자연과 어우러진 우아함,

에스카야 비치 리조트 & 스파 (호텔 바로 가기)


에스카야 비치 리조트 & 스파(Eskaya Beach Resort & Spa)는 16헥타르의 광대한 부지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이다. 필리핀 전통 건축양식과 현대적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절벽과 평지, 협곡, 동굴 등이 어우러진 독특한 지형을 자랑한다. 리조트에서는 산 정상의 아름다운 전망과 해변의 부드러운 모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보홀의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이 다섯 개의 호텔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다. 각 호텔마다 고유의 매력을 지니고 있어, 여행의 목적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보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위해 이 호텔들을 고려해 보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