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강의

[강연] 2019 4개의 트렌드를 읽다 - IT, 대중문화, 센스, 라이프 (7/30)

by nonie 2019.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다영입니다:) 

2019년도 어느 덧 절반을 훌쩍 흘렀는데요. 7월의 마지막 날, 알찬 트렌드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월간 IT 트렌드'는 세컨드브레인 연구소의 이임복 강사님이 매달 다른 테마로 진행하시는 IT 트렌드 강연 시리즈인데요. 

7월에는 IT 뿐 아니라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트렌드를 미리 살펴봅니다. 저는 4가지 트렌드 중에서 라이프(여행) 트렌드를 전해드릴 예정이에요. 2시간동안 올 하반기와 내년의 나아갈 방향을 점검해 보시는, 알찬 시간이 되실 거에요. 또한 모이기 힘든 분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단 하루이기 때문에, 흔치 않은 정보를 한번에 가져가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임복 강사님은 매년 출간하시는 저서 <IT 트렌드를 읽다> 시리즈와 함께 이미 기업강의의 대부(?)로 유명하신 분이라 수식어가 필요없을 듯 하고요. 매주 CBS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에서 IT 트렌드를 소개하실 만큼, 가장 핫한 테크 트렌드를 여러분께 전달해드릴 트렌드 전문가입니다. 


노준영 디즈컬 대표는 대중문화 미디어인 디즈컬의 창업자로, 무려 66만명의 페이스북 구독자를 보유한 뉴미디어의 전문가입니다. 그동안 대중음악계를 꾸준히 취재하면서 발견한 현상, 특히 BTS 현상 이면을 키워드 별로 읽어줄 해석이 너무나 기대가 되고요. 방송인으로도 널리 알려진 이현 대표님의 '일상에서 발견하는 센스'도 기대됩니다. 저도 최근에 도쿄에 다녀왔는데, 디테일한 눈으로 바라보는 도쿄는 어떻게 다른 지도 비교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올 하반기와 내년의 여행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현재 한국인의 여행산업은 내년에도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갈수록 타 산업 분야와도 많은 접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행과 테크, 여행과 라이프스타일 분야가 서로 어떤 영향을 주고 받는지, 여행산업을 이끄는 실제 소비 패턴은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미리 살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강연은 여행 관련 직종을 꿈꾸시는 분이나, 현재 하는 일에 여행 관련 키워드를 접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강연] 2019 4개의 트렌드를 읽다 - IT, 대중문화, 센스, 라이프


일시 : 7월 30일 오후 7시~9시 

장소 : 드림플러스 강남 

신청 페이지 : https://www.onoffmix.com/event/185593  (하단에 카카오 QR코드로 간편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