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저서

런던여행 감성 가이드북 '히치하이커 여행놀이 Vol.1 런던' 출간!

by nonie 2016. 1. 11.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nonie입니다:) 

히치하이커의 새로운 시리즈, '여행놀이 Vol.1 런던'이 드디어 온라인 서점에 등록되었습니다.


여행놀이 시리즈는 기존의 히치하이커와는 조금 다른 시리즈로 기획해 보았어요. 여행놀이라는 단어 그대로, 여행을 놀이처럼 즐기는 감성 미션을 도시 별로 소개하는, 히치하이커의 새로운 여행서 시리즈입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미리 정보로 가득한 가이드북을 읽다보면, 금새 피곤하고 지루한 느낌이 드는 경험을 한두 번씩은 해보셨을 거에요. 여행놀이 시리즈는 여행을 가기 전과 후, 언제 읽어도 술술 읽히는 가볍고 아기자기한 에세이의 모음이에요. 대신 모든 장소에는 구글맵 링크를 넣어서, 실제 런던 여행을 가셨을 때도 찾아가실 수 있게 만들었어요.







여행놀이 런던 편, 누가 썼나? 

그동안 히치하이커 시리즈의 모든 글은 저 혼자 작업해 왔는데요. 이번에는 제 동생이자 히치하이커의 아트디렉터를 맡고 있는 Aoryjoe가 절반 분량을 직접 썼어요. 모바일 디자이너이자 한 아이의 엄마인 만큼, 저와는 완전히 다른 시선으로 런던을 여행하고 돌아왔거든요. 제가 미처 가보지 못한 곳을 소개해 주어서 더욱 흥미로운 런던여행서가 되었답니다. 이 책의 표지를 디자인하고 일러스트를 그린 Aoryjoe는 현재 네이버의 글로벌메신저 '라인(LINE)'에 모바일 스티커를 런칭하기도 했어요. 블로그 구경가기




런던을 놀이처럼 즐기는 30가지 감성 미션! 

스타일리시한 시티 가이드북 히치하이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에세이 시리즈, '여행놀이'의 첫번째 행선지는 영국 런던입니다. 여행 콘텐츠 디렉터인 김다영과 디자이너이자 돌쟁이 아기엄마 김우영이 각자 다른 테마로 여행한 런던의 여행 스토리를 30가지 감성 미션으로 풀어냈어요. '시리얼 카페에서 아침먹기'부터 '코톨드 갤러리의 아트 산책'까지, 런던을 놀이처럼 즐기는 그녀들의 런던여행 스토리를 엿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여행놀이 시리즈는 천편일률적인 여행 가이드북 정보가 아닌, 특별히 선택한 장소들과 구체적인 쇼핑 노하우가 담겨 있어 자신만의 유니크한 런던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안내했어요.  




여행놀이 Vol.1 런던, 어디서 구매하나? 

히치하이커가 출간하는 모든 책은 '전자책'으로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판매 등록 중이라 아직 모든 서점에 올라가지 않은 상태이지만, 아래 서점에서는 쉽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리디북스와 교보문고 등 다른 주요서점 등록 시 계속 업데이트할께요.:) 



지난 4월부터 작업했던 책인데 이제서야 빛을 보게 되어 감개무량하네요. 출간이 조금 늦긴 했지만, 마지막 교정 단계에서 모든 장소의 개폐업 여부는 구글맵 등록하면서 확인했으니, 저희가 소개한 30곳은 여행 중에 걱정없이 찾아가실 수 있을 거에요. 하지만 여행정보는 어디까지나 실시간으로 변동하는 것이니, 혹시라도 변경된 정보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제보 및 문의 환영입니다! :) 




스타일리시한 시티 가이드북, 히치하이커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

- 히치하이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itchhickr/

- 히치하이커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hitchhickr

- 히치하이커 공식 홈페이지(한글/영문) www.hitchhick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