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면 에어비앤비 50$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



에어비앤비(Airbnb.co.kr), 친구 추천 가입 시 50$ 쿠폰 적용!

아직 에어비앤비에 가입하지 않았는데 국내/해외 여행을 갈 예정이라면 지금이 숙소 예약할 절호의 기회다. 원래 기존 회원의 추천으로 가입 후 예약 시 25$의 할인 혜택을 주는데, 쥐도 새도 모르게 50$ 쿠폰 증정으로 바뀌었다! 어쩐지 요즘 에어비앤비 5만원 쿠폰 찾는 사람이 많다 했더니 이거였음.ㅎㅎ


에어비앤비는 해외도 해외지만 서울 및 부산 제주 등 국내 여행에도 숙소 예약이 가능하니 대박이 아닐 수 없다. 쿠폰 적용 조건은 청소요금 및 수수료 등 제외하고 순수 숙박요금의 총합이 200$ 이상이면 적용 가능하다는 것이 포인트. 이 혜택은 언제 만료될 지 모르니(T&C에 만료일자가 없네. 오오 대인배..) 최대한 빨리 이용하는 사람이 임자일듯. 이 기회에 조금 더 럭셔리한 숙소를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도 있겠다.


에어비앤비는 그냥 가입하면 아무런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추천인이 없는 분들은 추천 링크(클릭) 여기서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바로 여행 머니 50$가 적립된다. 여행머니는 바로 보이는게 아니라, 일단 숙소를 고른 후 결제할 때 50$이 차감된 나머지 결제 금액이 나타난다. 이미 가입해 버렸는데 어떻게 하냐고? 특별한 사용실적이 없다면 이 참에 계정 하나 더 만드시길.ㅋㅋ 


Nonie의 에어비앤비 추천 가입링크(50$ 쿠폰 적용) 바로 가기! 

---> 2015년 3월 13일 현재, 다시 25$로 변경 적용.(75$ 이상 결제시 사용가능)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문에 소개한 곳의 위치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비밀글 (Secre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