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홍콩 쇼핑몰 ifc mall의 위시리스트 아이템 Best 4 & 추천 레스토랑

by nonie 2015. 8. 12.
반응형










홍콩 센트럴 최대 쇼핑몰, ifc mall 과 함께 하는 홍콩 쇼핑 위시리스트!  


올 여름 홍콩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알짜 쇼핑 정보는 필수로 챙겨야 한다. 센트럴역 최대 규모 쇼핑몰 ifc mall에서 여행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북, '패스포트'를 배포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 것! 120개 브랜드의 할인 혜택과 예쁜 핸디맵까지 들어있는 패스포트를 겟하려면 ifc 1층 컨시어지(록시땅 매장 옆)에서 여권을 보여주면 된다. 

 

무려 120개 브랜드의 할인 혜택, 잘 챙기려면 득템의 기술이 필요하다. ifc mall의 수많은 입점 브랜드 중에 2015년 신상 위시리스트 브랜드 4가지를 선정해보았다. 또한 ifc mall의 숨겨진 추천 맛집 두 곳도 함께 소개한다.










ifc mall 위시리스트 1. 쇼메(CHAUMET)

쇼메는 국내 백화점에도 널리 소개되어 있지만 해외와의 직구 가격 차이가 많이 나서인지, 홍콩 여행 중에 구매한다는 후기가 유독 많은 주얼리 브랜드다. 파인 주얼리여서 다소 거리감이 느껴졌는데, 호텐시아(Hortensia) 라인의 주얼리는 캐주얼한 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어서 모델 연출샷을 보고 마음에 쏙 들었다. 호텐시아 라인에도 여러 아이템이 있지만 제일 맘에 드는 건 귀걸이와 반지! 꼬임이 있는 디자인을 좋아하는데다 핑크골드 컬러가 너무나 예쁘다. 쇼메 매장은 ifc mall 2층에 있다. 












ifc mall 위시리스트 2. 마쥬(MAJE)

프랑스 패션 브랜드인 마쥬 역시 ifc mall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인데, 국내에서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TV 프로그램에서 입고 나와서 널리 알려지기도 했다. 전체적으로 페미닌하면서도 심플한 멋이 있어서 요즘 파리지엔느 스타일에 꽃혀있는 내게는 무척 관심가는 브랜드다. 요번 신상 컷 중에서는 레터링이 된 화이트 셔츠, 디테일이 독특한 블랙 미니스커트, 그리고 깔끔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화이트 재킷이 무척 마음에 든다. 마쥬의 매장은 ifc mall 1층에 있다. 














ifc mall 위시리스트 3. 펜할리곤스(Penhaligon's)

펜할리곤스는 수입 니치향수 중에서는 한국에도 폭넓은 팬을 가진 매니아들의 향수로 유명하다. 이번에 국내 면세점에도 입점은 되었는데, 모든 제품이 다 들어온 게 아니더라. 하지만 쇼핑왕국 홍콩의 ifc mall에서는 펜할리곤스의 신상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엠프레사 Empressa 100ml (HKD 1,700), 레반티움 Levantium 100ml (HKD 1,700), 오스타라 Ostara 100ml(HKD 1,620)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펜할리곤스 신상 향수를 득템할 수 있다. ifc mall 펜할리곤스 매장은 3층에 있다.








ifc mall 위시리스트 4. 산드로(SANDRO)

프랑스 패션 브랜드인 산드로는 모던 시크한 스타일을 추구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국내에도 매장이 있지만 홍콩에서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요번 FW 유행 컬러가 버건디라고 하는데 산드로의 룩북을 보니 톤다운된 와인 컬러의 팬츠와 원피스, 그리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원피스가 눈에 띄어 위시리스트로 꼽아보았다. 산드로의 ifc mall 매장은 3층에 있다.









ifc mall 추천 맛집, 빅 페르난드(BIG FERNAND)

프랑스 버거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빅 페르난드가 홍콩 최초로 ifc mall에 오픈했다! 이번에 홍콩 여행 가면 제일 먼저 먹어보고 싶은 맛집 1순위다. 자기가 원하는 내용물로 직접 창의적인 버거와 세트를 만들 수 있어 더 유명한데, 사진 속 버거는 블루치즈와 캐러멜라이즈 어니언이 들어간 르 빅터 (Le Victor) 버거다. 감자튀김과 디저트까지 조합해서 푸짐한 버거 한 입 먹어보고 오리라! :) 빅 페르난드 매장은 ifc mall 2층에 있다.










ifc mall 추천 맛집 2. 아이솔라 바 앤 그릴 (ISOLA bar + grill)

캐주얼 바 다이닝 레스토랑인데, 2014년 10월에 새단장했다. 내가 주목하는 대박 메뉴는 아페리티디너(Aperitidinner) 뷔페다. 점심과 저녁 시간 사이에 제공되는 일종의 카나페 뷔페인데, 고급 식재료로 만들어진 메뉴를 양껏 먹을 수 있는 뷔페 스타일이 매력적이다. 저녁 5~7시 사이에 맞춰서 가야 요 뷔페를 만날 수 있으며, HK 88$부터 시작한다. 런치 세트도 198$로 저렴한 편이니 쇼핑하다가 출출해지면 꼭 들러보자. 아이솔라 바앤그릴은 ifc mall 4층에 있다.




이 포스트는 ifc mall로부터 사진정보를 제공받아 저의 자체 컨텐츠로 재구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