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GHT/여행

미국여행에 유용한 소셜커머스 '길트 시티(Gilt City)' + 30$ 할인 쿠폰

by nonie 2015. 10. 15.
반응형








미국 대도시 여행 전에 필수 체크하자! 길트 시티

길트는 한국까지 직배송해주는 미국의 소셜커머스 쇼핑몰로, 블로그에 이미 여러 번 소개한 적 있다. 그런데 길트에 여행에 유용한 자매 서비스가 숨어 있으니, 바로 길트 시티(Gilt City)다. 길트 시티는 미국 13개 대도시의 레스토랑과 부티크 투어, 쇼핑몰 등의 할인 쿠폰을 판매한다. 


해외여행의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가 좋은 식당이나 현지 이벤트(공연/행사 등)를 미리 예약하는 것인데, 길트 시티의 딜을 살펴보니 최대 반값 할인도 많고 심지어 호텔 딜도 가끔 있다. 시카고와 뉴욕을 비롯해 시애틀, 워싱턴 DC, 아틀란타, LA, 샌프란시스코 등을 여행할 계획이 있다면 길트 시티를 체크해 보자. 현재 첫 구매자에게는 60$ 이상 결제 시 30$ 할인 쿠폰까지 나오니, 첫 구매라면 그야말로 개이득.;; 길트시티 30$ 할인쿠폰 가입 링크 바로 가기(클릭) 








길트 시티에서 시카고를 선택하니 멋진 딜이 많다. 그 중에도 단연 눈에 띄는 게 라파엘로 호텔 1박 + 할로윈 파티(2인) 패키지가 단돈 149$! 라파엘로 호텔은 시카고의 대표적인 부티크 호텔로, 최저가도 200불은 넘는다. 아쉽게도 10/31일까지라 내 일정과는 맞지 않아 포기.ㅠ 길트 시티는 현지의 레스토랑 위크나 행사, 공연 등 특정 시기에 열리는 특별한 이벤트성 입장권을 싸게 파는 경우가 많아서, 여행 일정을 최대한 가까이 앞두고 좋은 딜을 찾는 것이 좋다.  







길트 시티에서 자체적으로 여는 이벤트도 있다. 평소 쇼핑 파티같은 행사를 좋아하는 지라 이럴 땐 시카고 로컬이 그저 부러울 뿐ㅜ 미우미우, 발렌티노, 끌로에, 지미 추를 비롯한 명품 80% 창고개방 세일의 VIP 사전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이미 First access 티켓은 다 팔렸고, 행사는 10/16~17일에 시카고에서 열린다고.   







길트 시티는 티켓몬스터나 쿠팡처럼, 원래는 현지인을 위한 서비스다. 그래서 현지 레스토랑의 2인 식사권이나 스파, 헬스 등 로컬을 위한 이용권이 대부분이지만, 카테고리를 National로 설정하면 한국에서 온라인 직구할 때 활용할 수 있는 공짜 쿠폰도 가끔 나온다. 직구족 사이에 가장 유명한 길트시티 딜은 바비브라운 화장품 80$ 구매시 30$ 할인쿠폰이다. 현재는 제이크루(J.Crew)팩토리 온라인에서 쓸 수 있는 30% 쿠폰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어제 포스팅으로 소개한 이베이츠는 길트 시티의 결제금액도 3% 캐쉬백 해준다! 아직 이베이츠를 모른다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자. 2015/10/14 - 여행 직구 6탄. 항공/호텔 예약시 할인쿠폰보다 유용한, 이베이츠 적립

이베이츠 바로 가기!(클릭)


현재는 10월 말 할로윈 대목을 앞두고 할로윈 파티나 공연 딜이 많아서, 본격적으로 여행 일정이 시작되면 다시 한번 길트 시티의 좋은 딜을 뒤져서 예약할 예정이다. 실제 이용후기도 계속 업데이트하기로.;) 



2014/12/26 - 길트(Gilt) 80% 박싱데이 시작! 한국까지 직배송 (~12/31)


2014/08/05 - 길트 직구 후기! 케이트 스페이드 귀걸이 & 니키힐튼 팬시박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