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GHT/라이프스타일

길트 직구 후기! 케이트 스페이드 귀걸이 & 니키힐튼 팬시박스

by nonie | 김다영 2014. 8. 5.
반응형





길트 직구로 첫 도전한 케이트 스페이드의 귀걸이가 약 20일만에 도착했다. 6월에 국제배송 무료 행사로 주문했던 건데, 오늘(8/5)도 하루동안 국제배송이 무료이니 이 글을 빨리 확인한다면 좋은 찬스! 그리고 애정하는 또 하나의 직배송 사이트 팬시닷컴에서는 니키힐튼의 큐레이션 박스를 출시했는데, 해외 리뷰로 미리 알아본 7월 박스의 구성품. 







길트 첫 주문은 6/18에 주문해서 7/8일에 받았으니 상당한 시간이 걸렸지만, 직배송이니 그냥 잊고 기다리면 언젠가는 온다. 케이드 스페이드의 귀걸이는 작은 파우치와 함께 도착했다. 실물이 너무 작아서 처음엔 약간 실망했는데, 막상 착용해 보니 사이즈는 적당한 편. 작은 진주를 큐빅이 둘러싼 심플한 디자인이다. 


구입 당시의 포스팅

2014/06/19 - 길트 직구 핫딜! 케이트 스페이드 Kate Spade 지름기







14k 도금된 펄 이어링인데, 65$짜리 제품인데 할인해서 35$의 저렴한 가격에 배송비 없이 구입해서 나름 뿌듯하다. 8월 5일 현재 기준으로 오늘 자정까지 국제배송 무료 이벤트(쿠폰 코드에 MYGILT 적용)가 또 시작 중이니 다들 득템하시길길트는 배대지를 쓰지 않아도 한국까지 배송해주는 친절한 사이트ㅜ  길트닷컴 바로 가기





한국까지 직배송해주는 럭셔리 커머스, 길트

길트 추천 링크가 없다면 이곳을 클릭해 가입하길.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마음에 드는 딜을 클릭하면 해당 핫딜에 바로 접근할 수 있다. 한국어 서비스도 하고 있어서 메뉴나 주문 등이 편리하다.씨위와 J Brand 등 유명한 프리미엄 진부터 여행용품, 주방용품까지 없는 게 없다. 









→ 클릭하면 니키힐튼 팬시박스로 바로 가기:) 



한편 팬시닷컴은 7월에 새로운 셀럽 박스를 출시했는데, 니키 힐튼의 큐레이션을 담은 니키 힐튼 팬시박스.

첫 박스여서 내용물이 너무나 궁금했는데, 일단 해외 블로거 리뷰를 보니 7월 박스는 다음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 각각의 제품을 클릭하면 팬시닷컴의 상세 제품 페이지로 이동:)


목걸이와 노트, 네일락커, 캔들, 그리고 하이힐 모양의 폰 스탠드. 39$에 꽤 괜찮은 여성스러운 구성이다. 특히 Lumo의 목걸이는 첫 팬시박스 직구로 받아서 가지고 있는데 요즘도 즐겨 착용한다. 은 제품이라 색상이 조금씩 변하는 게 흠이지만. 니키힐튼 팬시박스의 내용물이 궁금하셨던 분들꼐 참고가 되기를. 

팬시닷컴 바로 가기! www.fancy.com


* nonie의 팬시박스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