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간만의 호텔 핫딜! 아코르 호텔 1박 무료 & 이베이츠 7% 적립 프로모션

by nonie 2017. 3. 9.
반응형





흔치 않은 프로모션의 조합, 아코르 호텔의 할인 및 적립

오전에 메일로 온 뉴스레터를 읽다가, 흔하지 않은 호텔 할인 소식을 접해 포스팅해 본다. 이베이츠에서 날아온 소식인데, 제휴사인 아코르 호텔 공홈 예약 시 이베이츠를 경유하면 총 결제금액의 무려 7%를 캐시백해 준다. 여기에 현재 아코르에서 진행 중인 3박 예약 시 2박 가격 프로모션까지 겹쳐서, 상당히 좋은 조건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제한 사항은 우선 3월 28일까지 예약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베이츠를 아직도 모른다면? 이번 기회에 꼭 가입해 둘 것. 항공 호텔 예약 시 결제금액의 일부를 되돌려주는 캐쉬백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하다. 해외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그냥 무조건 가입해 두자. 가입도 간단해서 이메일과 비번만 입력하면 된다.


이베이츠 가입 바로 가기!(클릭) --> 현재 10$ 보너스 적립 행사 중! 


이베이츠 사이트를 거쳐서 해당 호텔 사이트로 들어가서 최종 예약을 하게 되면, 결제금액의 일부 %가 다시 캐쉬백으로 들어온다. 최종 캐쉬백 입금까지는 1~2달 걸리니 느긋하게 기다릴 것. 

 







이베이츠 7%도 흔하지 않은 캐쉬백인데다, 현재 아코르 자체 프로모션이 아주 좋은 기회다. 3박 예약 시 2박 가격으로 예약하게 해주는, 소위 1박 무료 프로모션이다. 예약은 3/28일까지, 투숙은 5월 28일 이전에 완료하는 조건이다. 상반기에 해외 자유여행 계획 중이라면 저가 숙소에 묵을 예산에 조금만 보태면 4성급 이상의 깔끔한 호텔에서 3박을 묵을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아코르 계열 호텔이라면 어디가 해당될까? 소피텔, 스위소텔, 엠갤러리 컬렉션, 풀맨, 노보텔, 머큐어, 이비스 계열 전부, 래플스, 페어몬트 등 특급부터 비즈니스까지 정말 많은 호텔이 속해 있다. 아시아/유럽 여행 시에 특히 유용하게 쓰일 프로모션이니, 상반기에 여행 예정이라면 꼭 체크해볼 것. 



이베이츠 보너스 10$ 적립받고 가입하기 (상세보기) 




2015/10/14 - 여행 직구 6탄. 항공/호텔 예약시 할인쿠폰보다 유용한, 이베이츠 적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