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멋진 브랜드, 투미(TUMI)에서 새로운 여행가방 라인을 선보였다. 가벼운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진 트래블 컬렉션, '19 디그리(19 Degree) 폴리카보네이트'다.


투미만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신상 라인, 19 디그리는 여정의 편리함뿐만 아니라 여행의 품격 또한 높여주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트래블의 기준’의 면모를 느끼게 한다. 


우아하고 부드러운 유동성과 정밀한 선 등 건축학적인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19 디그리는 정교한 빗살 무늬를 더해 모던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표현했다. 우아하고 독특한 실루엣은 19 디그리의 특징을 잘 나타내며, 모던한 실루엣은 여행의 경험을 초월하고 패션과 예술, 디자인 사이의 경계를 허물어준다. 19 디그리는 ‘여행은 실제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여행자의 특별한 여정을 감정적으로 연결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라인에서는 실버(Silver), 블랙(Black), 쿠퍼(Copper)의 3가지 색상을 선보였는데, 각각의 색상을 따로 소개해 본다. 



19 디그리 폴리카보네이트 블랙 색상



투미의 프리미엄 컬렉션, 19 디그리 폴리카보네이트는 가벼운 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 소재로 제작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가방이 이동할 때 빛을 반사하는 스페셜 필름이 감싸여 있으며, 견고하고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19 디그리 폴리카보네이트 실버 색상



19 디그리는 캐리 온 사이즈부터 패킹 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로 선보이며, 통합 TSA 락, 가방 고유의 20개 번호를 등록해 도난당하거나 분실된 가방이 발견될 경우 회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투미 트레이서(TUMI Tracer®)가 구성되어 있다. 




19 디그리 폴리카보네이트 쿠퍼 색상



또한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투미 특허의 엑스 브레이스 45(X-Brace 45®) 텔레스코핑형 핸들 시스템은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가방 무게를 줄여준다. 듀얼 스피닝 4휠은 편리한 이동성과 더 넓은 내부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투미는 “우리는 다양한 여행을 통해 새로운 것들을 만나게 되고, 가방은 그 여정을 반영합니다. 그런 이유로 투미는 더욱 멋진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고민 합니다. 투미 고객은 늘 더 나은 디자인과 기능을 가진 제품이면서 또한 특별함까지 느껴지는 제품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인텔리전스 디자인 그 자체인 19디그리 컬렉션은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완벽한 여정과 함께할 것입니다.” 라고 강조했다. 



실버(Silver), 블랙(Black), 쿠퍼(Copper)의 매력적인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투미 19 디그리 폴리카보네이트 컬렉션은 오는 9월 24일부터 투미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투미 19 디그리 런칭 프로모션>

19 디그리 구매고객에 한하여 TUMI 패킹 큐브 증정 (선착순/한정 수량 제공)




TUMI 홈페이지: www.tumi.co.kr

TUMI 매장안내: http://www.tumi.co.kr/locator/lists/page/1 

TUMI SNS: https://www.facebook.com/TumiTravel    https://twitter.com/tumitravelkr   www.instagram.com/tumitravel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문에 소개한 곳의 위치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비밀글 (Secre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