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News

우버 (Uber) 해외 이용시 5천원 캐시백 받는 법 & 국내 이용시 1만원 쿠폰

by nonie 2016. 8. 11.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한동안 안쓰던 우버 택시를 종종 이용한다. 예전에 받았던 크레딧이 조금 남아서 우버 블랙을 이용하는데, 아무래도 고급형 택시다 보니 어찌나 쾌적한지. 탑승 경험이 있는 이들은 알겠지만, 우버 블랙의 경우 차종도 고급이고 시원한 생수 등이 비치되어 있다. 요새는 시내에 블랙 차량 배치가 꽤 늘어서, 강남이나 을지로 쪽에서 강의하면 종종 우버 블랙으로 귀가한다. 



그런데 어제 우버 타고 오다가 '프로모션' 메뉴에서 새로운 이벤트를 발견! (알고보니 내가 너무 늦게 발견한 것이었다....) 




1. 해외에서 우버 탑승 시 5천원 캐시백 feat.KB국민카드


결제 신용카드를 국민으로 등록해 두고 해외에서 우버를 탑승하면, 최초 탑승 건 1회에 한해 무려 5천원을 캐시백 해주는 좋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아쉬운 건 캐시백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그래도 여름 휴가철이라 유용하게 쓰실 분들이 많을 듯.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여기. https://goo.gl/Dd5NgI




2. 국내에서 아직 우버를 타보지 않았다면? 우버 블랙 1만원 할인 쿠폰 코드


한국에서 우버가 철수했다고 알고 있는 이들이 많지만, 우버는 현재 정상적으로 운행하고 있다. 단, 우버 블랙의 경우 서울의 주요 도심에 배치되어 있으며, 일반 우버 택시는 카카오 택시와 유사하다. (기존 택시를 우버로 콜하는 방식) 


관련 글은 여기.

2015/12/28 - 우버 블랙, 다시 한국에서 택시 서비스 개시! (+1만원 무료 쿠폰 코드)


만약 우버 블랙 첫 탑승이라면, 가입한 후 어플의 '프로모션'에 uberNONIE 코드를 쓰면 1만원이 적립된다. 
또는 https://www.uber.com/invite/uberNONIE 를 통해 웹으로 가입해도 1만원의 무료 탑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우버 일반택시에는 적용되지 않고 우버 블랙(리무진 택시)에만 할인받을 수 있다. 가까운 곳 이동에는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