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Singapore

싱가포르를 좀더 멋있게 여행하는 법, 아트 카페와 디자인 호텔 순례

by nonie 2011. 5. 31.
반응형




Singapore's Art Spots Slideshow: Nonie’s trip from 서울, 대한민국 to 싱가폴 was created by TripAdvisor. See another 싱가폴 slideshow. Create a free slideshow with music from your travel photos.





어느 여행지든 마찬가지겠지만, 싱가포르를 자유여행으로 떠난다면 그 방법은 수백만 가지가 될 것이다. 하지만 그저덥고 다리가 아프다고 해서 그저그런 패스트푸드 체인에 들어가 주스 한 잔을 마시고, 귀찮다고 해서 적당히 싸고 평범한 호텔을 예약하는 일. 이러한 순간의 선택 하나하나가 모여 당신의 여행을 구성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몇 걸음 더 걸어 남들이 발견하지 못한 멋진 카페를 찾아내고 탐색하는 일, 몇 번의 클릭을 더해 남들이 거쳐가지 않은 기막히게 멋진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선택은 '싱가포르'라는 자유여행의 천국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15 minutes Cafe

@15 minutes Cafe




라임주스라도 좋아, 15 minutes
미술학교 안에 꽁꽁 숨어있는 예술적인 공간. 시큼한 라임 주스 한 잔으로도 충분히 행복한 공간 탐험의 시간.
15분으로는 부족한, 15 minutes 에서의 어느 오후.











제발, 아무 호텔이나 상관없다는 말 만은!
여행자들이여. 제발 아무 호텔이든 적당히 싸고 교통만 편하면 장땡이라는 사고방식은 이제 집어치우길. 호텔도 이제 호텔 나름인 시대다. 심지어 똑같은 돈을 내고도 누구는 잠만 자고 일어나 적당히 한끼 때우고 체크아웃할 때 누구는 빈티지한 조명 아래 네스프레소의 신선한 커피를 마시며 키엘 샴푸로 머리를 감고 르크루제 그릇에 담긴 프렌치 브랙퍼스트를 즐긴다면, 당신의 선택은? 이제 부티크 호텔에 눈을 뜰 때다.

싱가포르의 자세한 디자인 호텔과 숨겨진 카페 후기, 그리고 블로그에 소개하지 않은 멋진 사진들은 9월 경 출간될 저서에 하나하나 소개될 예정이니, 기대하시라~! :) 



Tip | 싱가포르 항공권 가장 싸게 구하는 법

2011년 여름, 직장인이 짧은 휴가로 다녀올만한 해외 여행지로 싱가포르만한 데스티네이션은 없다.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땡처리닷컴은 급작스럽게 막 나온 저렴한 항공권이나 최저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어 여행 지름신을 불러모으는 나쁜 사이트(흑). 항공권 사이트 여기저기 뒤져봤자 눈만 아프다. 여행고수들이 재빠른 클릭질로 낚아채는 항공권 사이트 땡처리닷컴을 잘 뒤져보자. 패키지보다 훨 저렴한 가격으로 알짜배기 싱가포르 자유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싱가포르 자유여행자를 위한 추천 카페와 추천 맛집 정보, 아이패드 가이드북 '히치하이커 싱가포르'에서 만나보실  있어요세련된 디자인구글맵 연동스타일리시한 여행팁이 담긴 전자책과 함께 편리하게 여행하세요!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자세히 보기 (클릭!)


반응형

댓글